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6:09본문
Download : 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션월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오션월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오션월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Ocean
World
Marketing Management
_SLIDE_2_
주제선정 사유
Marketing Management
국내 워터파크의 대명사
캐리비안베이를 앞지른 오션월드의 인지도
단기간 내 높은 인지도 형성
가장 큰 성공요인 = 전략(strategy)적 marketing
_SLIDE_3_
시장環境(환경) 分析(분석)
Ocean
World
Marketing Management
_SLIDE_4_
Marketing Management
자사分析(분석) - 경영비전
가족가치 존중
행복과 즐거움을
창조하는 기업
1987 대명레저산업 설립
1991 대명리조트 설악 본관 개관
1993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
2002 대명리조트 단양 개관
2006 대명리조트 경주 오픈
비발티파크 오션월드 오픈
연혁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未來(미래)형 레저공간 창출을 통해
국민행복 증진을 위한
레저전문회사 육성
_SLIDE_5_
운영
국내 레저업계1위 대명리조트
2006년
비발디파크 내에 설립
설립 2년 만에
세계워터파크 입장객수 8위
2008년
이효리를 모델로 내세우며 대대적인 marketing
목표(目標)
캐리비안베이를 제치고 국내워터파크 1위 차지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 자사分析(분석)
Marketing Management
_SLIDE_6_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Marketing Management
초기화
전환기
대중화
성숙기
1980년대 후반
1990년대 중반
2000년대 초반
2000년대 중반
워터파크의 태동기
올림픽과 롯데월드 수영장: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설치
부곡하와이 : 최초 파도풀, 유수풀 설치
세계최고수준의 워터파크 도입
캐리비안베이 개장 (국내 최초)
중소형 워터파크 진출
설악 한화워터피아
보양온천장 concept(개념) 도입
Japan 온천concept(개념) + 바데풀
패밀리스파 시스템…(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