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9:37본문
Download : 올림푸스.ppt
Download : 올림푸스.ppt( 85 )
1. 광고 선정 동기
2. 광고주 introduction
3. 제품 introduction
4. 브랜드 경쟁력 순위-광고보기
5. 비교내용
6. 목적
7. 우리나라 광고 제한
8. 구체적 목적, 실현방법-다른 비교광고
9. 長點,단점
10. 改善(개선) 점,대안광고
* 광고주 introduction 올림푸스 한국㈜는 2000년 9월 세계 디지털 카메라 1위업체인 올림푸스 광학㈜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 - 2002년 8월 올림푸스 한국㈜ 자회사 ODNK 설립 - 2002년 10월 한국 전자전 (KES2002) 참가 대한민국 디자인 경영대상 디자인명품부문-베스트 디자인 명품 수상 - 2003년 3월 메탈바디 생활방수 디지털 카메라 뮤시리즈 출시 - 2003년 7월 TIPA선정 최우수 디지털 카메라상 수상 (뮤400,E-1) - …(省略)






1. 광고 선정 동기, 2. 광고주 紹介, 3. 제품 紹介, 4. 브랜드 경쟁력 순위-광고보기, 5. 비교내용, 6. 목적, 7. 우리나라 광고 제한, 8. 구체적 목적, 실현방법-다른 비교광고, 9. advantage,단점, 10. improvement점,대안광고, 다운로드 : 234K
순서
설명
올림푸스,디카,광고론,기업광고론,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1. 광고 선정 동기, 2. 광고주 소개, 3. 제품 소개, 4. 브랜드 경쟁력 순위-광고보기, 5. 비교내용, 6. 목적, 7. 우리나라 광고 제한, 8. 구체적 목적, 실현방법-다른 비교광고, 9. 장점,단점, 10. 개선점,대안광고, FileSize : 234K ,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올림푸스 디카 광고론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