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하이마트 > tmart8 | tmart.kr report

하이마트 > tmart8

본문 바로가기

tma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6:31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ppt





하이마트의 양판점 모델이 세진컴퓨터랜드의 전례를 따르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며, 과연 양판점이라는 산업내 포지셔닝이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가져올 수 있는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에 상대하여 살펴보기 위해서 하이마트를 선정하였다. 가전제품의 가격 discrimination화를 기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하이마트’, 농수산물 유통 전문점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이마트.ppt( 30 )


하이마트



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하이마트
한 학기동안 열심히 준비한 것입니다.하이마트 , 하이마트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마트_ppt_01.gif 하이마트_ppt_02.gif 하이마트_ppt_03.gif 하이마트_ppt_04.gif 하이마트_ppt_05.gif 하이마트_ppt_06.gif





한 학기동안 열심히 준비한 것입니다. 하이마트의 marketing 戰略에 대상으로하여 하이마트의 시장분석과 환경분석 및 marketing 믹스에 대상으로하여 요점한 파워포인트 자료(data)입니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하이마트의 시장분석과 환경분석 및 마케팅 믹스에 대해서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양판점은 카테고리킬러라고도 불리는데, 종합유통매장에서 유통되는 제품의 종류 중에 한 계열을 선택하여 상품 폭을 definition 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문유통업체를 일컫는다.

설명





Ⅰ. 기업紹介(소개)

Ⅱ. 유통시장 分析(분석)과 경쟁업체 비교

Ⅲ. 環境(환경)分析(분석)

Ⅳ. 마케팅 믹스

Ⅴ. 결론


하이마트는 전자제품 시장에서 짧은 history를 가지고 있지만 특정 상품에 대한 전문성과 광범위한 제품 구색으로 저 비용과 고 효율을 실현해 성공한 기업이다.
카테고리 킬러란 용어는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는 낯선 단어이다.
하이마트와 세진컴퓨터랜드는 ‘양판점’이라는 동일한 사업모형을 추구하여 생산자 직거래를 통한 싼 가격과 다양한 메이커의 브랜드를 취급하였다. 또한 광고마케팅에 주력하여 소비자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단기간에 빠르게 전국적인 판매망을 늘려나갔다.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현재, 국내에서 카테고리란 용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소비자 고객이 이곳이 카테고리 킬러라는 것을 간과하는 곳이 많다.
Total 12,59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