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책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0:29
본문
Download : 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hwp
이후 ‘화이트’라는 브랜드를 출시하여 깨끗한 순백의 이미지를 주 콘셉트로 정한 유한캠벌리사는 이후 경쟁사와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戰略으로 소비자들의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hwp( 11 )
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책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
다.
설명
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 , 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생리대 화이트 P STP 마케팅전략과 마케팅대안제시
생리대 화이트 4P,STP 마케팅책략분석과 마케팅대안제시






생리대,화이트,P,STP,마케팅전략과,마케팅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목 차
1. 들어가며
2. 브랜드동향과 경쟁시장analysis(분석)
(1) 시장범위
(2) 시장동향
(3) 브랜드동향및 特性(특성)
(4) 경쟁시장
(5) 시장影響(영향)
3. 4P marketing 戰略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tion)
4. STP marketing 戰略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제품 포지셔닝
5. 평가 및 대안제시
1장 들어가며
유한캠벌리사의 ‘화이트’는 P&G사의 ‘위스퍼’의 위력에 시장점(長點)유율 1위 박탈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