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9:14
본문
Download :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Download :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_SLIDE_1_
SSM 점포 매출 올리기 프로젝트
_SLIDE_2_
목차
Contents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표본선정 및 data(資料)수집
analysis 결과
3.1 표본의 속성
3.2 요인analysis
3.3 회귀analysis
3.4 대표적 교차analysis
conclusion(결론)
4.1. 연구결과의 요약
4.2. 改善(개선) 방향
_SLIDE_3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주제introduction111111111111111
SSM 점포의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선정이유111111111111111
SSM점포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고 그에따른, SSM 점포의
매출도 증가하고 있따 하지만 일부의 사람들은 SSM 점포에 대해
잘 모르고 있고, 일부 SSM의 점포는 주변 대형할인점에 밀려서
목표(目標) 매출을 채우지 못하고 적자가 나고 있음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와 같은 사실을 알고, SSM 점포의 매출을 조금더 증가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라는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_SLIDE_4_
목차
Contents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표본선정 및 data(資料)수집
analysis 결과
3.1 표본의 속성
3.2 요인analysis
3.3 회귀analysis
3.4 대표적 교차analysis
conclusion(결론)
4.1. 연구결과의 요약
4.2. 改善(개선) 방향
_SLIDE_5_
2. 표본선정 및 data(資料)수집
‘설문조사’
오프라인 진행 (2xxx년 5월 9일~16일 동안 data(資料)수집)
총 206부 회수 / 불성실한 응답 4부를 제외한 202부의 data(資料)를 analysis에 사용
참여경험O
참여경험X
층화표본추출법 (stratified random sampling)
임의표본추출법 (convenience sampling)
_SLIDE_6_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표본선정 및 data(資料)수집
analysis 결과
3.1 표본의 속성
3.2 요인analysis
3.3 회귀analysis
3.4 대표적 교차analysis
conclusion(결론)
4.1. 연구결과의 요약
4.2. 改善(개선) 방향
목차
Co…(drop)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SM,마케팅정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SM 마케팅정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