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文化와교육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 C형(대화의 文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2:14
본문
Download : 20092m_문.exe
교육부정론자들은 동식물의 연구를 통해서 생물은 그 자신의 고유한 법칙에 따라 일정한 정도까지 발달할 뿐이라는 점을 들어 후천적인 교육은 아무런 effect가 없다고 하였다.





[레포트] 文化와교육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 C형(대화의 文化)
‘교육적 대화의 문화에 비추어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목차]
다.순서
Download : 20092m_문.exe( 60 )
기타 4학년 ‘교육적 대화의 문화에 비추어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총5페이지 / 참고자료1개
기타 4학년 ‘교육적 대화의 文化에 비추어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총5페이지 / 참고자료1개
레포트 > 기타
* 주제 : 교육과 관련된 사건을 다룬 문헌을 하나 선택하여 그 사건을 ‘교육적 대화의 文化(문화)’에 비추어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Ⅱ. 본론
[요약내용]
설명
Ⅰ. 서론
Ⅲ. 結論(결론)
Ⅱ. 본론
Ⅳ. bibliography
교육의 가능성을 믿는 주장 못지않게 교육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 역시 시대를 두고 지속되어 왔는데 플라톤은 국가론에서 인간능력은 선천적으로 타고 나서 금, 은, 동으로 능력이 구별되어 있으므로 지식도 선천적으로 타고 난다고 믿어T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