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analysis,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marketing strategy,SK2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2:02
본문
Download :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pptx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analysis,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marketing strategy,SK2맨
순서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 ,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경영경제레포트 , 남성화장품 남성화장품브랜드 SK II맨 포레스트포맨 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SK맨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analysis,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marketing strategy,SK2맨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pptx( 17 )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맨,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세분 시장1
세분 시장2
세분 시장3
세분 시장4
연령
10대 후반
20대
30대
40대 이상
추구 편익
합리적인 가격, 사용의 편리성
합리적인 가격, 제품의 다양화
품질의 고급화, 제품의 다양화
품질의 고급화, 제품의 다양화, 사용의 편리성
화장품 사용 이유
피부 결점 해결, 피부 보호
피부 결점 해결, 피부 보호
피부 보호, 자기 만족, 타인에 대한 배려
피부 보호, 자기 만족
구매 방식
선물
직접 구매
직접 구매
선물
구매자
부모님
자신, 부모님, 이성친구
자신, 배우자 혹은 이성친구
배우자 혹은 이성친구
구매 경로
저가 브랜드샵, 백화점, 대형마트
저가 브랜드샵, 누리망
백화점, 누리망 , 대형마트
대형마트, 저가 브랜드샵
월평균(average) 구매 비용
1만원 미만
1만원 미만
1~3만원 미만
1~3만원 미만
피부 특징
호르몬 불균형으로 신진대사가 불안정, 피지분비량이 왕성,
피부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심함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피부 손상
생체리듬 비교적 안정적
수면부족으로 피부 손상
건강상태에 따라 각질, 트러블 발생
심신이 모두 지친 상태, 분비되는 유, 수분의 양 현저히 감소, 피부 자체 회복 능력 상당 저하
피부 유형
복합성 피부
지성, 여드름성 피부
중성, 지성 피부
건성, 지성 피부
피부 고민
여드름, 잡티
여드름, 잡티, 넓은 모공
과도한 피지, 넓은 모공
과도한 피지, 피부건조, 피부 노화
화장품 사용 횟수
1일 1회
1일 2회 ~3회
1일 2회
1일 1회
_SLIDE_16_
세분 시장2
세분 시장3
연령
20대
30…(dro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