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b2b > tmart8 | tmart.kr report

b2b > tmart8

본문 바로가기

tma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2b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1:57

본문




Download : b2b.ppt












B2B(emarketplace)
마징가 Z
목 차
B2B의 등장배경
B2B의 관념
B2B의 종류
B2B의 성공요인
B2B의 특성(特性)
B2B의 기능
B2B의 수입원
B2B의 성공기업
B2B의 현재와 미래
B2B의 등장배경
정보 전달의 효율성
기업들이 On-line상의 효율성을 경험하면서 새로운 시장형성을 요구
조직 내에서 구축되었던 SCM의 한계를 벗어나 보다 확장된 SCM 구축을 요구
B2B의 관념
인터넷(Internet)상에서 이루어지는 기업 간의 상거래
전자적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비즈니스
물리적인 재화나 정보처럼 보이지 않는 서비스를 전자적으로 거래하는 것
B2B의 종류
시장이 취급하는 업종에 따른 분류
수직적 e마켓플레이스
특definition 산업을 중심으로 구축
산업의 물품 경쟁력이 다른 e마켓에 비해 강함
수평적 e마켓플레이스
업종에 국한되지 않고 MRO(기업 소모성 자재)에 해당하는 물품을 폭넓게 취급
MRO품목은 상대적으로 구매 리스크가 작고 표준화됨
시장의 구성 및 참여 정도에 따른 분류
Public / Open e마켓플레이스
원칙적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
다수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에 의해 거래가 이루어짐
Private / Closed e마켓플레이스
특definition 구매사들을 중심으로 구성
구매사들의 단합력이 강하고 구매력이 확실함
eProcurement
특정 기업이 가지고 있는 구매시장
최근 기업이 원가절감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
시장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른 분류
카탈로그형
판매자가 상품을 전자 카탈로그에 수록하고, 그 정보를 구매자가 조회를 통하여 구매
역경매 / 경매형
거래소(Exchange)형
구매자와 판매자가 동시에 자신들의 가격을 오픈해서 매칭
종합 서비스형
시장의 성격에 따른 분류
구매자(Buyer) 중심의 e마켓플레이스
구매자들이 중심이 되어 자신들의 이익을 추구
공급자(Seller)중심의 e마켓플레이스
판매자들의 …(To be continued )




b2b , b2b경영경제레포트 , bb
설명
b2b
레포트/경영경제



b2b_ppt_01.gif b2b_ppt_02.gif b2b_ppt_03.gif b2b_ppt_04.gif b2b_ppt_05.gif b2b_ppt_06.gif
b2b

순서

bb,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b2b.ppt( 56 )



다.
Total 12,59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