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instance),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分析,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3:45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Index
스타벅스 紹介(소개)
스타벅스 marketing
하워드 슐츠의 리더십
발전방향
_SLIDE_3_
Starbucks corporation
- 1972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 멜빌(Melville)의 소설 모비딕(Moby Dick)에 나오는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k)의 이름에서 Starbucks name 탄생.
→ 로고는 16세기 노르웨이의 목판화에 등장하는 사이렌(Siren)이라는 인어의 이미지를 브랜드 심벌로 선택.
초기 커피 무역상들의 항해 전통과 열정 그리고 로맨스를 연상시키고자 하는 뜻이 담겨 있따
- 전 세계적으로 1만 7천여 개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2xxx년 말 사상최대의 11조원의 매출을 달성.
_SLIDE_4_
STARBUCKS
Brand Awareness,
40여국에 진출
_SLIDE_5_
스타벅스 동향
_SLIDE_6_
스타벅스 동향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54위
‘ 혁신적인 기업’ 21위
‘브랜드가치’ 631위
_SLIDE_7_
Marketing STPanalysis(분석)
Segment
인스턴트 커피시장
고급 프리미엄 원두커피 시장
고급향 커피시장
Targeting
20~30대 젊고 활동적인 층
기존 커피에 식상한 애호가들 상당수 존재
커피에 대한 인식변화
Positioning
최고의품질 : 최대의 직원만족 실현,
직영 스토어만 운영
우리들만의 文化 : 성공적인 디자인경영,
독특하고 신비감을 주는 상표, 오감의 절묘한 조화
_SLIDE_8_
Marketing 5P 책략
Product
Short, Tall, Grande, Venti로 사이즈별로 주문 가능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향을 제공
최고의 아라비아산 원두사용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로스팅, 블…(省略)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instance),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分析,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순서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instance),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分析,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Download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슐츠,리더십,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 하워드 슐츠 리더십 커피시장 스타벅스커피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