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CSR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2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분석.hwp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analysis(분석)
현대자동차,CSR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CSR marketing 성공 기업
현대자동차
목 차
01. 기업introduction
ⅰ. 기업introduction
ⅱ. CEOintroduction
02. Marketing 戰略
ⅰ. 4P 戰略
ⅱ. SWOT analysis
03. CSR Marketing 戰略
ⅰ. green move
ⅱ. Safe move
ⅲ. Easy move
ⅳ. Happy move
ⅴ. 그 외 활동들
04. 경쟁사 analysis
ⅰ. 르노삼성자동차
ⅱ. 한국 GM
05. 結論(결론) 및 시사점
ⅰ. CSR marketing 의 성과
ⅱ. 시사점
01. 기업introduction
ⅰ. 기업introduction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제조업체로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또한 이를 위해 고객최우선, 도전적 실행, 소통과 협력, 인재존중 그리고 글로벌 지향이라는 다섯가지의 point 가치를 설정하고 이를 구성원들에게 내재화하여 행동과 의사결定義(정의) 기준으로 추구하도록 하고 있다
2020년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이 目標(목표)로 하고 있는 비전은 자동차에 대한 槪念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분석.hwp( 56 )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분석 ,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설명
현대자동차 CSR마케팅 analysis(분석)
순서
다. 현대자동차는 설립 이래 대한민국 자동차산업과 경제를 이끌며 발전을 거듭해 왔으며, 인도 中國 터키 미국 브라질 등지에 해외공장과 연구시설을 마련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을 더욱 높여가고 있다 ‘고객을 위한 혁신’을 선포하고 제품의 품질향상에 더욱 노력을 기울인 결과 2005년 「비즈니스위크」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한국 자동차 산업 최초로 선정된 이래 2009년 60위권에 진입하였으며, 2009년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발표하는 ‘북미올해의 차’에 아시아 메이커로는 처음으로 대형차에 현대자동차의 제품중 하나인 제네시스가 선정되었다. 또한 타우엔 진이라는 수출용 차량은 2009년, 2xxx년 연속으로 미 워즈오토사가 선정한 ‘10대 최고엔진’에 이름을 올리는 노력의 결실을 거두었다. 현대자동차는 설립 이래 대한민국 자동차산업과 경제를 이끌며 발전을 거듭해 왔으며, 인도 中國 터키 미국 브라질 등지에 해외공장과 연구시설을 마련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을 더욱 높여가고 있다 ‘고객을 위한 혁신’을 선포하고...
CSR marketing 성공 기업
현대자동차
목 차
01. 기업introduction
ⅰ. 기업introduction
ⅱ. CEOintroduction
02. Marketing 戰略
ⅰ. 4P 戰略
ⅱ. SWOT analysis
03. CSR Marketing 戰略
ⅰ. green move
ⅱ. Safe move
ⅲ. Easy move
ⅳ. Happy move
ⅴ. 그 외 활동들
04. 경쟁사 analysis
ⅰ. 르노삼성자동차
ⅱ. 한국 GM
05. 結論(결론) 및 시사점
ⅰ. CSR marketing 의 성과
ⅱ. 시사점
01. 기업introduction
ⅰ. 기업introduction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제조업체로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현대자동차의 경영철학은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future 를 창조함으로써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