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2:41
본문
Download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pptx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변화하 중국 온라인 시장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_SLIDE_1_
change(변화)하는 中國 온-라인 시장
化的中上超市
_SLIDE_2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3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4_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C2C
(Customer to Customer)
B2C
(Business to Customer)
B2B
(Bus...
_SLIDE_1_
change(변화)하는 中國 온-라인 시장
化的中上超市
_SLIDE_2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3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4_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C2C
(Customer to Customer)
B2C
(Business to Customer)
B2B
(Business to Business)
C&C2B
(Customer
and
Customer to Business)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
中上超市型
_SLIDE_5_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
中上超市型
C&C2B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_SLIDE_6_
2013년 지역별 인터넷(Internet) 보급율과 인터넷(Internet) 사용수
자료(data)원 : CNNIC(中互信息中心)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_SLIDE_7_
자료(data)원 : 中國B2B硏究中心
中國 온-라인 시장 성장과정
中上超市成程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引入期
整期
恢期
高增期
化期
_SLIDE_8_
자료(data)원 : iResearch(艾瑞)
中國 온-라인쇼핑시장 규모 및 성장률
中移物市模及成率
온-라인 쇼핑 증가 이유
소비 시장 성장 지속 및 소비 행태 합리화
消市成持以及消形合理化
2…(To be continued )
변화하,중국,온라인,시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pptx( 4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