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2020]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 tmart7 | tmart.kr report

[2020]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 tmart7

본문 바로가기

tmar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2:41

본문




Download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pptx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변화하 중국 온라인 시장
변화하는%20중국%20온라인%20시장%20분석_pptx_01.gif 변화하는%20중국%20온라인%20시장%20분석_pptx_02.gif 변화하는%20중국%20온라인%20시장%20분석_pptx_03.gif 변화하는%20중국%20온라인%20시장%20분석_pptx_04.gif 변화하는%20중국%20온라인%20시장%20분석_pptx_05.gif 변화하는%20중국%20온라인%20시장%20분석_pptx_06.gif


變化(변화)하는 중국 on-line 시장 分析


_SLIDE_1_
change(변화)하는 中國 온-라인 시장
化的中上超市

_SLIDE_2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3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4_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C2C
(Customer to Customer)


B2C
(Business to Customer)
B2B
(Bus...

_SLIDE_1_
change(변화)하는 中國 온-라인 시장
化的中上超市

_SLIDE_2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3_
01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상황
03 市
04 한국 VS 中國 온-라인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미래)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4_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C2C
(Customer to Customer)


B2C
(Business to Customer)
B2B
(Business to Business)
C&C2B
(Customer
and
Customer to Business)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
中上超市型
_SLIDE_5_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
中上超市型
C&C2B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_SLIDE_6_
2013년 지역별 인터넷(Internet) 보급율과 인터넷(Internet) 사용수
자료(data)원 : CNNIC(中互信息中心)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_SLIDE_7_
자료(data)원 : 中國B2B硏究中心
中國 온-라인 시장 성장과정
中上超市成程
中國 온-라인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引入期
整期
恢期
高增期
化期
_SLIDE_8_

자료(data)원 : iResearch(艾瑞)
中國 온-라인쇼핑시장 규모 및 성장률
中移物市模及成率

온-라인 쇼핑 증가 이유
소비 시장 성장 지속 및 소비 행태 합리화
消市成持以及消形合理化

2…(To be continued )
변화하,중국,온라인,시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pptx( 4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