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2:10
본문
Download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hwp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화웨이
marketing strategy
分析(분석) 보고서
1. 화웨이 기업선정배경
화웨이는 2013년 3분기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 애플에 이어 시長點유율 3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고1), 올해 6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마트폰 ‘어센드 P6’를 출시하는 등 기술력 면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역량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국내시장에서는 많은 우려 속에 LG U+와 협약을 통해 한국 통신기지국에도 진출하는 등 최근의 행보가 눈에 띄는 기업이다.
2. 화웨이 기업introduction
화웨이는 1988년 중국(China) 선전시에 화시전자로 처음 된 통신장비제조 업체로, 쑤닝, 레노버에 이은 중국(China) 3번째 민영기업이다. 이후 같은 strategy을 도시에 적용하여 시長點유율을 늘려나갔다. 화웨이의 창립자인 런정페이는 ‘늑대론2)’으로 유명하다. 리차드 유 회장은 “산업계는 아주 역동적이어서 현재 넘버원이 내일에도 일등이 되라는 법은 없다”라고 주장하며 삼성을 넘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과거 아이폰 하나로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독보적인 존재로 등극했던 애플의 ‘Global Standard’ strategy이 삼성의 ‘golocalization’ strategy에 비해 아쉬운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시장을 내줬듯이, 삼성 또한 후발주자에게 많은 시장을 내 주는 일이 일어나지 말라는 법이 없고 그 이 기업에 관심을 가지고 선정하게 되었다. 이런 방식을 통해서 세계적인 통신 회사로 성장한 화웨이는 현재 세계 100개 이상의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화웨이는 전체 수주액의 75%를 해외시장…(skip)
HUAWEI,화웨,마케팅전략과,화웨,기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hwp( 11 )
순서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UAWEI 화웨 마케팅전략과 화웨 기업
다. 화웨이의 strategy은 경쟁이 상대적으로 심하지 않은 농촌과 내륙지방을 먼저 공략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로컬 통신사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충족시켜주었다. 최근 저가형 스마트폰 시장을 사로잡으며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화웨이는 전화기 판매상으로 처음 을 하여 현재는 이동통신, 광대역, IP, 광통신, 부가가치 통신업무 및 단말기 등의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