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靑少年 유해매체,유해매체의 定義(정이),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 > tmart7 | tmart.kr report

靑少年 유해매체,유해매체의 定義(정이),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 > tmart7

본문 바로가기

tmar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靑少年 유해매체,유해매체의 定義(정이),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5:42

본문




Download : 청소년 유해매체,유해매체의 정의,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pptx





2. 가치관이 미확립…(생략(省略))



靑少年 유해매체,유해매체의 定義(정이),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

Download : 청소년 유해매체,유해매체의 정의,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pptx( 92 )






청소년,유해매체,유해매체,정,유해매체,분류,정보,체계,비교,인문사회,레포트

다.



청소년 유해매체,유해매체의 정의,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 , 청소년 유해매체,유해매체의 정의,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 유해매체 유해매체 정 유해매체 분류 정보 체계 비교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靑少年 유해매체,유해매체의 定義(정이),유해매체의 분류,정보 체계의 비교

청소년%20유해매체,유해매체의%20정의,유해매체의%20분류,정보%20체계의%20비교_pptx_01.gif 청소년%20유해매체,유해매체의%20정의,유해매체의%20분류,정보%20체계의%20비교_pptx_02.gif 청소년%20유해매체,유해매체의%20정의,유해매체의%20분류,정보%20체계의%20비교_pptx_03.gif 청소년%20유해매체,유해매체의%20정의,유해매체의%20분류,정보%20체계의%20비교_pptx_04.gif 청소년%20유해매체,유해매체의%20정의,유해매체의%20분류,정보%20체계의%20비교_pptx_05.gif 청소년%20유해매체,유해매체의%20정의,유해매체의%20분류,정보%20체계의%20비교_pptx_06.gif

_SLIDE_1_
adolescent(청소년) 유해매체

_SLIDE_2_
adolescent(청소년) 유해매체의 definition
adolescent(청소년)보호위원회 등 각 심의기구에서 음반, 방송program, 영상물, 간행물, 게임물 중 adolescent(청소년)에게 유해한 것으로 결정하거나 확인하여 여성가족부장관이 이를 고시한 매체물(adolescent(청소년) 보호법 제2조)
유해매체의 분류
비디오, 게임, 음반, 관람물, 영상물, 방송program, 신문(일간/주간/특수), 도서 및 출판물, 광고선전물(adolescent(청소년) 보호법 제7조)
서론
_SLIDE_3_
범위를 adolescent(청소년) 유해매체로 국한한 이유
1.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유해매체 법안에 비해, adolescent(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유해매체 법안이 부족한 점이 많다.
서론
_SLIDE_4_
기존의 정보 체계
새로운 정보 체계
-지배적인 하나의 매체(영화, TV)
-넓은 범위의 대중을 대상으로 함
-집중된 생산과 분배
-경직되고 일방향적인 수용


_SLIDE_1_
adolescent(청소년) 유해매체

_SLIDE_2_
adolescent(청소년) 유해매체의 definition
adolescent(청소년)보호위원회 등 각 심의기구에서 음반, 방송program, 영상물, 간행물, 게임물 중 adolescent(청소년)에게 유해한 것으로 결정하거나 확인하여 여성가족부장관이 이를 고시한 매체물(adolescent(청소년) 보호법 제2조)
유해매체의 분류
비디오, 게임, 음반, 관람물, 영상물, 방송program, 신문(일간/주간/특수), 도서 및 출판물, 광고선전물(adolescent(청소년) 보호법 제7조)
서론
_SLIDE_3_
범위를 adolescent(청소년) 유해매체로 국한한 이유
1.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유해매체 법안에 비해, adolescent(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유해매체 법안이 부족한 점이 많다.
2. 가치관이 미확립된 adolescent(청소년)들은 유해매체에 큰 영향을 받는다. 문제행동으로 연계되기 쉽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