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mart7 | tmart.kr report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mart7

본문 바로가기

tmar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8:18

본문




Download :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Download :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문화생활,여,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생활,여가,여가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생활 여 여가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文化(culture) 생활

_SLIDE_2_
목차
_SLIDE_3_
2010 文化(culture) 트랜드

취업률 감소
안정성 부족



시장 전체의 성장둔화
저가격 구현,
소비가능 文化(culture) 중심적성장
‘전통文化(culture) ’,대중文化(culture) ’
( 출판, 음악, 영화, 전시 )
_SLIDE_4_
2010 文化(culture) 트랜드
2010 음악트랜드

집결, 결집력이 가장 높은
文化(culture) 콘텐츠

간단한 소비-`감동의재소비-`빠르게집단화

클래식,연주 중심 공연 상승
2010 전시트랜드

미술 기초 지식o 경험x
(예;칸딘스키)- ``작품` 을 `전시` 하는 것 만으로 큰효과(效果)

strategy적인 전시 호로그램이 트랜드

매우 높은 성장률 예상

_SLIDE_5_
2010 文化(culture) 트랜드
2010 연극트랜드

영화 시장 침체-`상대적성장

새로운 시나리오 공급,
공연공간 확보 문제

예년과 비...

_SLIDE_1_
文化(culture) 생활

_SLIDE_2_
목차
_SLIDE_3_
2xxx 文化(culture) 트랜드

취업률 감소
안정성 부족



시장 전체의 성장둔화
저가격 구현,
소비가능 文化(culture) 중심적성장
‘전통文化(culture) ’,대중文化(culture) ’
( 출판, 음악, 영화, 전시 )
_SLIDE_4_
2xxx 文化(culture) 트랜드
2xxx 음악트랜드

집결, 결집력이 가장 높은
文化(culture) 콘텐츠

간단한 소비-`감동의재소비-`빠르게집단화

클래식,연주 중심 공연 상승
2xxx 전시트랜드

미술 기초 지식o 경험x
(예;칸딘스키)- ``작품` 을 `전시` 하는 것 만으로 큰효과(效果)

strategy적인 전시 호로그램이 트랜드

매우 높은 성장률 예상

_SLIDE_5_
2xxx 文化(culture) 트랜드
2xxx 연극트랜드

영화 시장 침체-`상대적성장

새로운 시나리오 공급,
공연공간 확보 문제

예년과 비슷하거나, 감소예상

2xxx 뮤지컬트랜드

대작 뮤지컬의 로컬라이징계속

2008년-2009년 ‘세계 4대 오페라’ 대흥행-``새로운 콘텐츠` 확보하기 어려움

시장의 점진적 축소 예상
_SLIDE_6_
공연文化(culture)
공연이란


공개된 장소에서 연극이나 음악, 무용 등을 관객에게 연출하는 것을 의미



뮤지컬, 연극, 오페라, 개그공연 등

_SLIDE_7_
공연文化(culture) -오페라

음악을 중심으로 한 종합무대예술

문학적 요소(대본)+연극적 요소(연기)
+ 무대장치,미술, 무용 등=종합예술 노래극

구성 - 서곡 간주곡 아리아 레치다디보

종류 - 세리아 부파 징슈필 악극 코미크 오페레타 그랜드오페라 등

_SLIDE_8_
공연文化(culture) -오페라
`모짜르트의 마술피리’

관람장소 : 양재역 힐스테이트갤러리
공연기간 : 2…(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