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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ural story, The Faceshop` 事例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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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3 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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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ural story, The Faceshop` 事例분석
다. 이렇듯 화장품에 민감한 여성들이 저렴한 화장품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화장품들이 저가임에도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기 때문일것이다 저가화장품 매장이 첫 선을 보이면서 처음에는 10~20대를 중심으로 ‘싼 맛’으로 구입했던 소비자들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차츰 제품에 대한 품질 만족도가 커지면서 재구매 사례(instance)가 늘고 있따

저가 화장품 시장의 First Mover라 할 수 있는 미샤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싸기 때문에 품질이 나쁠 것이라는 우려를 깨고 성공의 가도를 달리고 있따 미샤는 2001년 28억, 2002년 33억, 2003년 1백30억원 어치를 판매한 데이어, 04년 상반기에만 5백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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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서론
1. 불황 속의 저가 marketing
2. 국내 화장품 산업개요
3. 저가 화장품 시장의 analysis
본론
1. The Faceshop의 기업 analysis
1.1. THE FACESHOP의 HISTORY.
1.2. THE FACESHOP의 SWOTanalysis
1.3. STP 戰略
1.4. marketing 믹스
2. THE FACESHOP의 경쟁요소 및 특징
2.1 경쟁업체 미샤와 비교
2.2 THE FACESHOP의 경쟁요소
結論
1. The Faceshop의 현 問題點
2. THE FACESHOP의 問題點 해결책

저가marketing 의 여파가 화장품 시장에까지 미치고 있따 화장품 시장의 틈새를 공략한 업체들의 등장으로 `거품`을 뺀 저가 화장품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따 예전에는 고품질ㆍ고가 화장품을 선호하던 여성들이 이제는 저가 화장품에 눈을 돌리기 처음 한 것이다. 하지만 미샤의 성공으로 저가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업체들이 진입하기 처음 했다.

미샤의 성공요인은 유통비, 중간 마진등 거품을 뺀, 差別(차별) 화 된 가격 戰略으로 알뜰 소비자 층을 공략한 데 있따 화장품의 가격을 보면 원료보다는 포장이나 유통마진이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미샤의 뒤를 이어 The Faceshop이 생겼고 그 이후 ‘라 팔…(drop)



The Faceshop에 대한 분석과 경쟁요소, 특징 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저가이지만 우수한 품질에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를 적극 참여 시키는 소비자 중심의 marketing 이 성공함으로써 미샤는 저가화장품 시장의 붐을 일으켰다.

예전에는 3000원의 가격을 내세운 가게가 그리 많지 않았다.

The Faceshop에 대한 분석과 경쟁요소, 특징 등을 분석한 data(資料)입니다. 기존의 화장품 회사의 제품에는 거액의 광고비, 디자인 개발비 등 여러 유통관계를 거치면서 마진이 붙지만 미샤는 제조업체가 곧바로 직영 매장을 통해 소비자를 상대하기 때문에 그만큼 저가로 공급이 가능한 것이다. 700여종에 이르는 전제품의 average(평균)가격을 4000원으로 잡았을 때 2천만개 시상을 팔아 국내 성인여성 중 1명은 적어도 1개를 사용한 셈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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