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5번-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concept(개념)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가 유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16
본문
Download :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hwp
이러한 교육평가를 하는 이유는 학습자의 현재 상타 파악과 이해를 하는 건 물론, 학습자의 성취 수준과 alteration(변화) 결과를 파악하는 데 있다 더불어 교
2022년 1학기 방송통신대학교 중간해결해야할문제
- 과목별 지시사항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교육평가
➁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가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
방송통신대, 방통대, 방송대, 2022년 1학기, 중간과제물
[1]
Download :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hwp( 40 )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➀ 검사, 측정, 평가의 관념 ➁ 검사, 측정, 평가의 상호 연관성
- 폰트, 줄간격은 11/160 기준 작성입니다.
- 공개자료(資料)이므로 그대로 사용하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는 교육평가의 종류다. - 폰트, 줄간격은 11/160 기준 작성입니다.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5번-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concept(개념) 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가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
끝자리 1-5번
설명
다. - 한글파일 기본 규격입니다. - 공개자료이므로 그대로 사용하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교육평가란, 교욱활동에 대한 효능나 가치를 파악하는 것으로, 목표(目標)의 성취 정도나 장단점을 확인하고, 의사결정에 기여하게 된다.
- 한글파일 기본 규격입니다.
순서
출처
[1] ➀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관념을 간단히 설명하고 ➁이 각각의 검사를 유아교육에 어떻게 반영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시오
➀규준참조검사와 준거참조검사의 관념
방송대
[2]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6238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03/%5BBS%5D%20%EC%9C%A0%EC%95%84%EA%B5%90%EC%9C%A1-%EA%B5%90%EC%9C%A1%ED%8F%89%EA%B0%80-%EB%81%9D%EC%9E%90%EB%A6%AC%201-6238_01.jpg)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6238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03/%5BBS%5D%20%EC%9C%A0%EC%95%84%EA%B5%90%EC%9C%A1-%EA%B5%90%EC%9C%A1%ED%8F%89%EA%B0%80-%EB%81%9D%EC%9E%90%EB%A6%AC%201-6238_02_.jpg)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6238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03/%5BBS%5D%20%EC%9C%A0%EC%95%84%EA%B5%90%EC%9C%A1-%EA%B5%90%EC%9C%A1%ED%8F%89%EA%B0%80-%EB%81%9D%EC%9E%90%EB%A6%AC%201-6238_03_.jpg)
![[BS] 유아교육-교육평가-끝자리 1-6238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03/%5BBS%5D%20%EC%9C%A0%EC%95%84%EA%B5%90%EC%9C%A1-%EA%B5%90%EC%9C%A1%ED%8F%89%EA%B0%80-%EB%81%9D%EC%9E%90%EB%A6%AC%201-6238_04_.jpg)

➀ 규준참조검사, 준거참조검사의 관념
2022년 1학기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 - 과목별 지시사항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