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운 전술가 김정일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05
본문
Download : 두려운 전략가 김정일을 읽고.hwp
예를 들어 북미 협의나 남북 교섭에서 중요한 시기의 중요한 제안은 평양에서 나온다. 김 위원장은 남북 정상 회담장이나 기타 교섭 장소에서 “김대중 대통령. 지금 얘기한 것은 미국에는 이야기하지 말아 주십시오”라고 말했을 가능성조차 있따
실제 북미협의가 순조롭게 진행돼 한국이 남북 대화나 4자 회담에서 발언 기회가 적었던 1998년 이후, 미국과 한국 사이에는 미묘한 갈등이 이어졌다. 그런 의미에서 김정일 국방위원장은 심리전에 달인이라고 할 수 있따
김정일 국방위원장은 한국과의 교섭을 포함해 모든 중요한 외교 교섭을 평양에서 직접 지휘한다. 북한이 한국에 “같은 민족끼리 합시다”라고 말하면 한국 사회가 감동받는 구조가 형성돼있는 것이다. 한국인의 복잡한 심성을 잘 조종해 미국과 한국 사이의 불협화음을 조장하며, 김대중 대통령을 조종해 왔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






설명
Download : 두려운 전략가 김정일을 읽고.hwp( 87 )
서평감상/서평
두려운 전략가 김정일을 읽고 나서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 북한 외교관은 본국의 …(생략(省略))
두려운 전술가 김정일을 읽고
순서
,서평,서평감상
다.김정일[1] , 두려운 전략가 김정일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두려운 전술가 김정일을 읽고 나서 작성한 감상문(report) 입니다. 물론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내는 것이다. 그 결과는 한미간 불협화음이다.
김정일[1]
“민족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요”라고 김정일 위원장이 말하면. 한국은 미국과의 충분한 협의를 생략(省略)해 버릴 수도 있다는 점을 북한은 간파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