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소비행동 > tmart6 | tmart.kr report

소비행동 > tmart6

본문 바로가기

tma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3:26

본문




Download : 소비행동.pptx





설명

Download : 소비행동.pptx( 37 )






소비행동 , 소비행동경영경제레포트 , 소비행동
소비행동,경영경제,레포트

소비행동



소비행동_pptx_01.gif 소비행동_pptx_02.gif 소비행동_pptx_03.gif 소비행동_pptx_04.gif 소비행동_pptx_05.gif 소비행동_pptx_06.gif
순서







_SLIDE_1_
대학생 연애행위와 소비행동

1
_SLIDE_2_
개요
대학생커플 대상 설문조사 결과analysis
대학생 커플의 특징
대학생 커플은?
-소비지향적
-정형화된 연애
-경제적 부담감
대학생 커플 겨냥 마케팅
-’커플’마케팅
-’데이’culture
-커플은 더 싸게!

2
_SLIDE_3_
하지만…..현실은?
엄기호 교수
“사랑, 비싸다”
“사랑을 지키고 유지하는 데는 엄청나게
많은 비용이 들며 그것이 보통 대학생의
경제력을 넘어선다…..”
3
_SLIDE_4_
대학생 커플 대상 설문 조사 결과 analysis
Q1. 일주일
mean(평균) 데이트 횟수는?
-대학생들은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대다수가
2번 이상의 데이트를 한다


4
데이트- 소비 행위를 포함하는 연인들의 만남
[대상:20대 대학생 남녀]
_SLIDE_5_
설문조사 결과 analysis
Q2.한 번 데이트 할 때 지출 금액? (남녀 지출 총합)
-대부분 3~5만원을 쓰며, 일주일에 mean(평균) 3번의 만남을 가진다 했을 때, 적지 않은 돈을 쓰게
됨을 유추할 수 있다

5
[대상:20대 대학생 남녀]
_SLIDE_6_
설문조사 결과 analysis
Q3. 데이트 비용
부담 비율은?
(남자:여자)
-최근 연애에 있어 더치페이 culture가 확산되면서,
남녀가 얼추 비슷한 비율로 데이트 비용을 부담한다는 것을 알수있다
6
[대상:20대 대학생 남녀]
_SLIDE_7_
설문조사 결과 analysis
Q4. 데이트 비용에
부담을 느끼시나요?

7
[대상:20대 대학생 남녀]
_SLIDE_8_
설문조사 결과 analysis

Q6. 데이트 할 때 가는 곳?
Top3. 카페, 식당, 영화관이 압도적
8
_SLIDE_9_
대학생 커플의 특징
다른 연령의 커플들보다 만남 기간이 상대적으로 짧고 상대방에 대한 감정적 헌신…(투비컨티뉴드 )
소비행동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2,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