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戰略) > tmart6 | tmart.kr report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戰略) > tmart6

본문 바로가기

tma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4:10

본문




Download :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hwp




한국씨티은행의 경우 기업금융과 소비자금융이 각각 수익의 절반정도씩을 차지한다.

Download :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hwp( 84 )


제1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제2장 은행권 CRM에 대한 theory 적 고찰
2.1 은행 marketing
2.2 은행의 고객만족 경영과 example(사례) 및 책략적 방향
2.3 CRM의 concept(개념) 및 시장 現況

제3장 CRM 운영example(사례) 와 시사점
3.1 세계 주요 은행의 CRM 운영example(사례)
3.2 국내 은행의 CRM 운영example(사례)
3.3 CRM 운영example(사례) 의 비교와 시사점

제4장 국내 은행 CRM 활용상의 문제가되는점 및 책략적 방향
4.1 국내 은행 CRM의 改善 plan 및 책략적 방향 제시

제5장 결 론

서지사항

한국씨티은행에게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4백만 명이 넘는 고객을 마치 동네 가게 아저씨가 단골손님을 대하듯 고객과 관계를 맺는 제반 방법론을 말한다. 따라서 CRM을 통해 고객과의 보다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 가치를 발생시키고 이를 수익 증대로 연결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RM의활성화를통한국내은행의고객관리전략(戰略)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戰略)




순서
다.
은행은 여러 곳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해 낸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이러한 관계 유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의 이론적 고찰과 사례, 국내 은행들의 적용상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발전방안도 함께 언급한 글입니다. 그 중 크게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금융(도매금융)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금융(소매금융)이 은행의 주요 수익 원천으로 꼽힌다.CRM의활성화를통한국내은행의고객관리전략 ,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RM의%20활성화를%20통한%20국내은행의%20고객관리%20전략_hwp_01.gif CRM의%20활성화를%20통한%20국내은행의%20고객관리%20전략_hwp_02.gif CRM의%20활성화를%20통한%20국내은행의%20고객관리%20전략_hwp_03.gif CRM의%20활성화를%20통한%20국내은행의%20고객관리%20전략_hwp_04.gif CRM의%20활성화를%20통한%20국내은행의%20고객관리%20전략_hwp_05.gif CRM의%20활성화를%20통한%20국내은행의%20고객관리%20전략_hwp_06.gif






CRM의 활성화를 통한 국내은행의 고객관리 전략(戰略) 의 theory(이론)적 고찰과 사례, 국내 은행들의 적용상의 問題點을 제시하고 발전measure(방안) 도 함께 언급한 글입니다.
Total 12,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