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Ur Own Je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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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4 0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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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e Ur Own Je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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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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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특성(特性) 관심집중 소비자관여 증가 시험구매유도 + 낮은 참가장벽 On-Line Contest` 일반인 Fit Contests 청바지 Fit storytelling 제품당 변동비 청바지 원단 가격 10,000 공임 및 해외 배송비 5,000 수선 후 배송비 2,500 합계 17,500 제품당 변동비 산정 근거 Diesel 원단 7000원/ 1야드, 한 벌당 1.45야드 사용 -` 약 10000원 실제 청바지 납품 업체 문의 가격: 5,000원 수선 이후 택배 배송비: 2,500원 전문 수선원 2명: 2,000,000 /1명 2= 4,000,000 일반 판매원 2명: 1,000,000 /1명 2= 2,000,000 운영비용 400,000 / 합계 : 6,400,000 / 점포 임대료 월세: 2,000,000 보증금 관련 월 이자: 보증금 30,000,000 5.58% /12= 139,5...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저팬 2xxx조사, (250명)
저가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명품
대표
브랜드
가격대
소비자
추구
편익
2만원~7만원
10만원~20만원
20만원~50만원
70만원~
경제성
(저가 우선 선호)
합리적 가격
브랜드 대중적
인지도
FIT
내구성
Designer Selection
Brand IMAGE
과시욕구
差別화
고급원단과 워싱
FIT
다양하고 독특한 FIT
고급원단과 워싱
BRAND IMAGE
내구성
기타 보세진
저가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명품
대표
브랜드
가격대
2만원~7만원
10만원~20만원
20만원~50만원
70만원~
기타 보세진
1. 저가 시장 소비자 중
핏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를 원하는
2. 기존 진캐주얼 및 프리미엄 소비자 중 자신만의 최적화된 핏을 좀 더 합리적 가격으로 구현하길 원하는
거시적 측면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저가
백화점 매출 기준 연 20% 성장
합리적 가격과 핏 등 소비자 추구 효익이 제품 포지셔닝과 가장 일치
백화점 구매의 경우, 30~50대 비율 높음 (30대:31.9%, 40대: 28.2%, 50대 22.5%-현대백화점데님바)
소득이 높은 기존 프리미엄 소비자들의 경우 브랜드 이미지와 핏을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진을 구매하고, 새롭게
자사 브랜드를 구매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 시장 매력도가 낮다고 예상됨
세분 시장 중 FIT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집단으로서 비록 브랜드 충성도가 높지만 소득규모가 상 대적으로 낮은 20대 기존 소비자들은 전환 가능성 존재
2007년 기준 청바지 전체 시장 1주 추산 ?패션비즈-
Global denim jeans market 2015 $65billion. Rapid rise in the number of customers purchasing denim jeans that offer better fit, superior style, durable quality…(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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