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책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3:49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1993년 제일제당(現CJ)이 삼성 그룹에서 분리되기 스타트하던 때 생겨난 브랜드이다.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을 뜻하는 단어인 `tous les jour‘를 브랜드 …(투비컨티뉴드 )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책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report
레포트/경영경제
다. 삼성으로부터 분리되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고민하던 CJ제일제당에서는 해외 시장조사 후 제조회사가 기업 자체의 變化(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접점이 있는 서비스 사업에 진출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2) 뚜레쥬르 기업연혁
뚜레쥬르는 ‘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이다. 이후 CJ제일제당이 가지고 있는 최대 長點인 원료, 기술력, 유통망 등을 활용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사업 아이디어가 뚜레쥬르의 탄생으로 이어지게 된 것이다.
Download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78 )
순서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브랜드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 P전략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설명
뚜레쥬르,브랜드과,뚜레쥬르,마케팅,SWOTSTP,P전략분,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책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report
Tous Les Jours
marketing 戰略 分析과 새로운戰略 제안
INDEX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present condition分析
2) 뚜레쥬르 기업연혁
3) 라뜰리에 뚜레쥬르
2. 뚜레쥬르 marketing 戰略 分析
1) 뚜레쥬르 SWOT 分析
2) marketing 믹스 7P戰略 分析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romotion (프로모션)
④ Place (유통)
⑤ Process (생산과정)
⑥ Physical Evidence (물리적 環境(환경))
⑦ People (사람)
3) STP 分析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
3. 뚜레쥬르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present condition分析
(2014년 2월 기준)
현재 제Task 빵 업계는 2조원 이상의 시장에서 총 3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다 직영점과 가맹점을 합한 제Task 빵 업체의 총 점포는 약 4,...
Tous Les Jours
marketing 戰略 分析과 새로운戰略 제안
INDEX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present condition分析
2) 뚜레쥬르 기업연혁
3) 라뜰리에 뚜레쥬르
2. 뚜레쥬르 marketing 戰略 分析
1) 뚜레쥬르 SWOT 分析
2) marketing 믹스 7P戰略 分析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romotion (프로모션)
④ Place (유통)
⑤ Process (생산과정)
⑥ Physical Evidence (물리적 環境(환경))
⑦ People (사람)
3) STP 分析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
3. 뚜레쥬르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present condition分析
(2014년 2월 기준)
현재 제Task 빵 업계는 2조원 이상의 시장에서 총 3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다 직영점과 가맹점을 합한 제Task 빵 업체의 총 점포는 약 4,800여개로써 총 점포 수 기준으로 1위는 3,100여개의 ‘파리바게트’, 2위는 1,300여개의 ‘뚜레쥬르’가 차지하고 있다 제Task 빵 브랜드 가맹본부의 브랜드별 가맹점 연mean or average(평균) 매출액은 1위 ‘파리바게트’ 6억 9196만원, 2위 ‘뚜레쥬르’ 4억 887만원 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