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4:09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pptx
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 , 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톡 마케팅 모바일 SNS 도입
카카오톡,플러스,카카오톡,마케팅,모바일,SNS,도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패션 소비자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용행태 연구
_SLIDE_2_
INDEX
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2. 연구의 목적
3. 연구 주제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conclusion(결론) 및 한계점
_SLIDE_3_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카카오톡 사용자
브랜드, 스타, 미디어
친구 추가
광고 메시지
전달
선택형 광고!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및 쿠폰, 할인등의 혜택
_SLIDE_4_
연구의 목적
스마트폰의
보급
모바일
SNS의 도입
모바일 SNS를 통한 marketing
카카오톡은 한국 모바일 서비스 중 최다 이용자 확보
모바일…(drop)
Download : 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
카카오톡 플러스,카카오톡 마케팅,모바일 SNS의 도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