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엘라스틴광고 > tmart6 | tmart.kr report

엘라스틴광고 > tmart6

본문 바로가기

tma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엘라스틴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8:49

본문




Download : 엘라스틴광고.hwp




課題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엘라스틴광고에대하여 , 엘라스틴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엘라스틴광고에대하여


엘라스틴광고


엘라스틴광고_hwp_01.gif 엘라스틴광고_hwp_02.gif

• 엘라스틴 광고주
• 프로덕션
• 감 독
• 모 델
• 광고의목적
• 목적의 구체적 실현 analysis(분석)
• 엘라스틴의 광고의성공 인자
• 광고의 長點
• 광고의 단점


광고의목적:
엘라스틴의 머리카락도 피부다라는 메시지는 날로 고조되어가는 젊은 여성들의 아름다운 머릿결에 관심을가장 정확하게 표현해주고 잠재되어있던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였다.
이에 `머리는 피부`라는 컨셉트로 승부수를 던졌다.’피부를 화장품으로 가꾸듯,모발을 화장품처럼 관리해주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내걸었다.

목적의 구체적 실현 analysis(분석) :
엘라스틴이 빅스타를 통한 모발 동경심의 극대화를 표방한 데 초점을 둔 것이었다면, 이번에는 모발을 넘어서 아름다움의 극대화에 도전했다. 엘라스틴 광고의 목적과 分析, 성공요인 및 장단점에 대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엘라스틴 광고 분석 리포트입니다. 전지현이라는 모델을 다른 샴푸들이 표현할 수 없는 방식으로 아름답게 표출하고, 이렇게 표현된 여성의 아름다움 자체를 ‘엘라스틴스러움’으로 확대시키는 것이 核心(핵심) strategy이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높이는 방법을 찾는 데 몰두하게 되었다.
화풍의 그림에서 모델이 살아나는 장면 하나만으로 모든 CF는 끝을 맺는다. 엘라스틴 광고의 목적과 분석, 성공요인 및 장단점에 대해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을 세운 LG…(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엘라스틴광고.hwp( 38 )





엘라스틴 광고 分析 리포트입니다. 그 메시지는 단 하나, ‘머릿결이 그녀를 살린다. 늦은 만큼 discrimination화되고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필요했다.
Total 12,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