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instance),블랙야크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7:19
본문
Download : 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블랙야크 전략.pptx
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블랙야크 전략 , 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블랙야크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야크 마케팅 블랙야크 스포츠 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 블랙야크 성공사례 블랙야크 전략
블랙야크,마케팅,블랙야크,스포츠,블랙야크,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성공사례,블랙야크,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블랙야크 20대 선호도 향상 marketing 아이디어
_SLIDE_2_
1
2
3
4
Contents
_SLIDE_3_
2014년 1월 19일 기획재政府와통계청에 따르면
20∼29세 청년층의 경제활동 참가율은 2004년
66.3%로 정점을 찍은 이후 줄곧 내리막을 걸으며
지난해 61.6%까지 떨어짐을 알 수 있다
20대의 낮은 경제활동 참가율은 소비 하락에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었다.
環境(환경)分析(분석)_경제
20대 경제활동 참가율 및 연간 취업자 매년 하락
거품가격 아웃도어_20대가 구매하기엔 너무 비싸
_SLIDE_4_
환…(생략(省略))
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instance),블랙야크 戰略
Download : 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블랙야크 전략.pptx( 52 )
블랙야크 마케팅,블랙야크 스포츠,블랙야크 아웃도어시장,블랙야크 성공사례(instance),블랙야크 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