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경영,경제] china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china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법 > tmart6 | tmart.kr report

[경영,경제] china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china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법 > tmart6

본문 바로가기

tma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china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china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2:1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중국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중국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안.hwp




中國에서 번진 이 같은 ‘만추’ 흥행은 한국 영화 최고 흥행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카메라가 탕웨이의 얼굴을 집요하게 따라붙는데 영화가 그만큼 미소를 간절히 원하는 듯 보인다. 하루라는 시간을 통해 두 남녀의 애절하고 격정적인 사랑을 그렸던 故이만희 감독의 원작, 그리고 이를 리메이크했던 김수용 감독의 ‘만추’보다 애나와 훈이 보내는 하루가 더 길게 느껴지는 이유일 것이다. 이는 지금까지 中國에서 개봉한 한국 영화 중 흥행수입 1천만위안을 가장 빨리 넘어선 기록이며, 4)청명절(?明?) 연휴 후, 만추의 흥행 수입이 6천만위안(한화 약108억5천만원)을 돌파했다. 하지만 中國에서 ‘만추’가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탕웨이의 높아진 위상과 현빈을 향한 기대, ‘디워’, ‘아저씨’, ‘7광구’ 등의 흥행으로 인한 한국 영화 자체 호기심이 크게 반영된 점이 크다.
故이만희 감독의 원작을 리메이크했지만, 김태용 감독의 ‘만추’는 오히려 소통의 기적을 conclusion(결론)에 두었던 전작과 달리 기적에 이르는 과정에 집중한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국에서의 ‘만추` 公式 관객 동원 기록은 84만명에 그치며 사실상 큰 재미를 보지는 못했다.현빈과 탕웨이, 각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호연을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다소 밋밋한 구성과 예술성이 강조된 영상 등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실패했다.

[경영,경제] china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china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법



Download : [경영,경제] 중국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중국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안.hwp( 19 )


설명
[경영,경제]%20중국에서의%20`만추`%20흥행요인%20분석%20및%20향후%20중국으로의%20대중%20한국영화%20수출방안_hwp_01.gif [경영,경제]%20중국에서의%20`만추`%20흥행요인%20분석%20및%20향후%20중국으로의%20대중%20한국영화%20수출방안_hwp_02.gif [경영,경제]%20중국에서의%20`만추`%20흥행요인%20분석%20및%20향후%20중국으로의%20대중%20한국영화%20수출방안_hwp_03.gif [경영,경제]%20중국에서의%20`만추`%20흥행요인%20분석%20및%20향후%20중국으로의%20대중%20한국영화%20수출방안_hwp_04.gif [경영,경제]%20중국에서의%20`만추`%20흥행요인%20분석%20및%20향후%20중국으로의%20대중%20한국영화%20수출방안_hwp_05.gif

순서




경영,경제,중국에서,만추,흥행요인,향후,중국,대중,한국영화,수출,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중국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중국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안 , [경영,경제] 중국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중국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중국에서 만추 흥행요인 향후 중국 대중 한국영화 수출

[경영,경제] china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분석 및 향후 china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법






中國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analysis(분석) 및 향후 中國으로의 대중 한국영화 수출방안(方案)

1. 中國에서의 ‘만추’ 흥행요인 analysis(분석)
현빈, 탕웨이 동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만추(?秋)1)`가 中國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中國에서 개봉된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기록을 세웠다. 中國 포털사이트 시나닷컴2)의 자체 연예보도에 따르면 지난 3월 23일 中國 전역에서 개봉한 ‘만추`는 개봉 3일만에 2천 5백만위안3)(한화 약45억원)을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영화는 피멍이 든 애나의 얼굴로 처음 해 그녀의 엷은 미소로 끝난다.
Total 12,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