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enty-first century의 글로벌 리더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3:32
본문
Download : 21세기의 글로벌 리더십.ppt
글로벌적인 사고는 선택이 아닌 필연이라고 생각한다.
설명
순서
environment(환경) 을 예측하더라도 기업이 소멸할 수 있다
Firestone 사는 1970년대까지 미국 제 1일의 타이어제조사. 1960년부터 Michelin tire가 유럽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조만간 미국시장에 진출할 것을 예상.
프랑스 Michelin사가 미국에 상륙한 후 급속히 쇠퇴, 1988년 日本 Bridgestone에 매각됨.
environment(환경) 을 예측하더라도 ‘Active Inertia’ 로 인하여 기업은 쇠퇴.
리더는 environment(환경) 變化를 예측하고 이에 따라 신속히 이에 대응하는 경영관리시스템을 구축.
사업전술: 제품 포트폴리오를 變化시키는 능력의 부족
실행능력: 기업의 경영관리시스템을 變化시키는 능력의 부족
우리들이 이같이 작은 섬나라에 사업적 기반을 둔 회사로 계속 남아있다면 조만간 자원의 부족과 비용상승으로 인하여 외국의 경쟁기업들에 넘어질 것이다.’
Fortune지가 수여하는 올해의 아시아 비즈니스맨 상을 수상,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Global Finance 1998년 조사).
아시아지역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술을 추구.
브라질의 semco사를 이…(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2322
Download : 21세기의 글로벌 리더십.ppt( 25 )
2322 , 21세기의 글로벌 리더십인문사회레포트 ,






the twenty-first century의 글로벌 리더십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