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8:28
본문
Download : ‘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hwp
영국 남부 지방에 있는 셰필드라는 도시는 한 때 철강산업의 발달로 future(미래) 도시격인 곳이었지만, 공장이 문을 닫은 지금은 주민들이 실업의 고통에 빠진 맥 빠진 도시이다. 셰익스피어나 여왕 등의 고전적인 주제가 아닌 실업과 고용불안을 겪고 있는 노동자들의 모습을 담고 있고, 헐리우드의 블록 버스터 영화들과는 달리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영화를 만들었다는 점도 닮았다. 같은 영어권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영국 영화에는 미국 영화, 즉 헐리우드 영화와는 다른 맛이 있다 한 때 헤게모니 국가였던 영국, 현재의 헤게모니 국가인 미국의 차이인지는 몰라도, 영국이 항상 과거 헤게모니 국가 시절의 영광을 그리기 때문인지 몰라도 영국 영화는 대부분 고전물이거나 고풍스러운 영화가 매우 많다.설명
‘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
영화 ‘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하여 쓴 감상문(report)입니다. 이들 6명을 …(생략(省略))
,기타,레포트
다.
영화 ‘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하여 쓴 감상문입니다. 풀몬티 , ‘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기타레포트 ,
풀몬티



Download : ‘풀 몬티’와 ‘모던 타임즈’의 비교.hwp( 56 )
레포트/기타
순서
먼저, ‘풀 몬티’는 영국 영화이다. 영화의 주인공격인 6명의 남자들은 이곳의 제철소에서 일하다가 실직한 노동자 6명인데,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클럽에서 스트립쇼를 하게 된다된다. 한데 이 영화 ‘풀 몬티’나 같은 영국 영화인 `브래스트 오프(Brassed Off)`등은 상당히 비슷한 느낌으로 앞서 말한 기존의 ‘영국 영화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준다. 먼저, 간단한 줄거리를 introduce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