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mart6 | tmart.kr report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mart6

본문 바로가기

tma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7:40

본문




Download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따라서 카페베네는 전략(戰略) 적 이슈로서 커피 뿐만이 와플, 아이스크림 같은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메뉴를 함께 출시하여 새로운 브런치(breakfas+luch)文化(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전통 유럽식 카페를 표방하여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조성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곳이 아닌 선진커피文化(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선보임

스타marketing 을 통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대중들에게 브랜드 인식
I. 카페베네 紹介
_SLIDE_4_



2) 연혁
2008년
2월 와플 특허 출원
4월 브랜드런칭
5월 천호동에 1호점 개점
9월 브런치 신메뉴 출시

2009년
3월 한예슬을 통한 스타marketing 도입
시트콤‘지붕뚫고하이킥’제작협찬
11월 100호점 돌파

2xxx년
2월 디지털조선일보 주최 “ 2xxx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2xxx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4월 동아일보후원 “ 대한민국 브랜드 ” 대상
5월 200호점 돌파

I. 카페베네 紹介
_SLIDE_5_

1) 커피전문점 이…(To be continued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커피전문점,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커피전문점%20,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커피전문점%20,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커피전문점%20,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커피전문점%20,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커피전문점%20,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커피전문점%20,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_SLIDE_1_
성공 브랜드 analysis(분석)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_SLIDE_2_
Index
Ⅰ. 카페베네 紹介
Ⅱ. 시장현재상황
Ⅲ. 카페베네 analysis(분석)
Ⅳ. 問題點 제시
Ⅴ. conclusion(결론)
_SLIDE_3_

회사紹介



‘카페베네’는 이탈리어인 CAFFE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 VOUS의 합성어인 카페베네뷰의 준말.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로, 文化(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브랜드 명.


카페베네는 국내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싸이더스HQ와 제휴를 맺고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2008년 4월,국내에 직영매장 1호점을 오픈, 현재 전국 300개 이상의 매장 보유.

카페베네가 처음 생긴 2008년 당시 이미 국내에는 많은 커피전문점
(특히 스타벅스, 커피빈과 같은 해외브랜드가 강세)이 자리매김하고 있었다.
Total 12,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