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marketing ,글로벌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8:04
본문
Download : hjc마케팅,글로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대부분의 국내 중소기업의 경우 OEM방식을 통한 수출을 많이 하고 있지만, 홍진HJC라는 국내의 한 작은 중소기업은 자신의 브랜드로 해외에 진출하여 HJC 라는 이름을 전 세계에 알렸다.






레포트/경영경제
hjc마케팅,글로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주) HJC 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事業計劃書
▣ 목차 ▣
1.서론
1)선정동기
2)기업intro
3)제휴 및 확장동향
2.시장 analysis(분석)
1)경쟁업체 analysis(분석)
2)인터넷(Internet) 마케팅 環境(환경)
3)인터넷(Internet) 마케팅 동향 비교
4)결점과 추천대안
3.전술
1)거시적인 전술 방향
-SWOT,4P,전술캔버스,6C
2)세부전술
-브랜드 구축,가격전술,고객지원,트래픽구축,커뮤니티 구축, 유통전술
4.結論(결론)
1)Business Model
⊙ 서론
1. 기업 선정동기
오토바이 헬멧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홍진HJC는 용인에 위치한 직원 300명의 중소기업이지만 71년 establishment 이래 30여 년 동안 오직 가볍고 안전한 헬멧 만들기에 전념하여,...
(주) HJC 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事業計劃書
▣ 목차 ▣
1.서론
1)선정동기
2)기업intro
3)제휴 및 확장동향
2.시장 analysis(분석)
1)경쟁업체 analysis(분석)
2)인터넷(Internet) 마케팅 環境(환경)
3)인터넷(Internet) 마케팅 동향 비교
4)결점과 추천대안
3.전술
1)거시적인 전술 방향
-SWOT,4P,전술캔버스,6C
2)세부전술
-브랜드 구축,가격전술,고객지원,트래픽구축,커뮤니티 구축, 유통전술
4.結論(결론)
1)Business Model
⊙ 서론
1. 기업 선정동기
오토바이 헬멧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홍진HJC는 용인에 위치한 직원 300명의 중소기업이지만 71년 establishment 이래 30여 년 동안 오직 가볍고 안전한 헬멧 만들기에 전념하여, 현재는 세계헬멧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기업이다. …(생략(省略))
순서
hjcmarketing ,글로벌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hjcmarketing ,글로벌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hjc마케팅,글로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9 )
hjc마케팅,글로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jc마케팅,글로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jc마케팅 글로벌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홍진HJC는 내수보다는 수출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으며 HJC의 제품은 전 세계 4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전체 생산물량 중 해외 수출제품이 98%이며 1억불의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다 홍진HJC는 1992년부터 줄곧 미국 오토바이 헬멧시장에서 시advantage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세계 50여 국가에 수출하는 등 전 세계를 통틀어 제1의 시advantage유율을 보이고 있다 최고 브랜드로 성장한 HJC는 미국에서는 이미 안전한 헬멧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지금도 세계 1위뿐만이 아닌 일류로써의 도약을 위한 한걸음을 내딛고 있다 세계가 인정하는 헬멧 브랜드 HJC의 성공은 전 세계 헬멧 업계의 신화이자, 한국의 자존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