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작용] 상호작용적 웹기반 수업 설계를 위한 종합적 모형의 탐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5:23
본문
Download : 상담유형과 상황변인이 상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1.hwp
[상호작용] 상호작용적 웹기반 수업 설계를 위한 종합적 모형의 탐색
웹기반수업,상호작용,정보통신기술,인문사회,레포트






I. 문제의 제기
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설계를 위한 두가지 측면
I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모형의 탐색
본 연구는 효능적인 웹기반 수업의 설계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의미있는 상호작용성의 확보에 달려있다는 전제에 바탕을 두고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전술을 탐색하고자 한다. 웹이 지니고 있는 풍부한 제시 기능을 벗어나 웹기반 수업이 의미있는 학습을 가져오게 하기 위해서는 상호작용 설계가 효능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Santi, 1997). 웹은 풍부한 그래픽, 동영…(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상담유형과 상황변인이 상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1.hwp( 24 )
I. 문제의 제기, 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설계를 위한 두가지 측면 , I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모형의 탐색, , , , , FileSize : 90K , [상호작용] 상호작용적 웹기반 수업 설계를 위한 종합적 모형의 탐색인문사회레포트 , 웹기반수업 상호작용 정보통신기술
순서
설명
I. 문제의 제기, 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설계를 위한 두가지 측면 , III. 웹기반 수업의 상호작용성 증진을 위한 종합적 설계 모형의 탐색, , , , , 資料크기 : 90K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