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strategy,휴먼마케팅事例및분석,Human Marketing > tmart5 | tmart.kr report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strategy,휴먼마케팅事例및분석,Human Marketing > tmart5

본문 바로가기

tma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strategy,휴먼마케팅事例및분석,Human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3:17

본문




Download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ppt






Ⅱ.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效果(효과)
휴먼 marketing 의
특징

일상성
인간미
따뜻함, 훈훈함
친숙함
아날로그성
계몽적
사회책임적

휴먼 marketing 의
效果(효과)
...

휴먼 marketing (Human Marketing)
목차 (Index)
Ⅰ.휴먼 marketing 이란
1.휴먼 marketing 의 주요槪念과 definition
2.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效果(효과)
Ⅱ.휴먼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1.두산중공업
2.삼성전자-“또 하나의 가족”
3.SK-‘사람을 향합니다’
Ⅲ.휴먼 marketing 의 부동산 활용 사례(instance)
1.현대건설-힐스테이트
2.삼성-래미안
Ⅳ.휴먼 marketing 이 주는 시사점
1. 휴먼 marketing 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것은
Ⅰ.휴먼 marketing 이란
주요槪念
▶휴머니즘-인간적인,인간다움을 중시하는 사상
▶감성적-감성을 위주로 하거나 감성에 관한
▶의사소통-뜻이 서로 통하여 오해가 없음
definition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서 펼치는 marketing 사업으로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통한 인간적 유대감을
강조하는 marketing 을 일컫는다.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definition 정교함을 살리면서 따뜻함을
살리기 위해 클레이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하였다.

1.두산중공업
Ⅲ.휴먼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무겁고 딱딱하게 비춰질 수 있는 중공업 분야의 사업特性에도 인간적이며 감동적인 스토리와 영상을 통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업 이미지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

Ⅲ.휴먼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2.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2.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또 하나의 가족”은 1997년 삼성이 처음 한 기업
광고 캠페인이다.
★1등기업 삼성전자의 차가운 이미지를 누그러뜨리고,
‘가족간의 사랑’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성공, 10년 넘게 30편 이상의 장수하는 광고가
되었다.
소비자와의 교감을 이루어낸다.
Ⅲ.휴먼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Ⅲ.휴먼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3.SK-
‘사람을
향합니다’

Ⅲ…(투비컨티뉴드 )


순서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 휴먼마케팅 휴먼마케팅전략 휴먼마케팅사례 Human Marketing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20Marketing_ppt_01.gif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20Marketing_ppt_02.gif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20Marketing_ppt_03.gif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20Marketing_ppt_04.gif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20Marketing_ppt_05.gif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20Marketing_ppt_06.gif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strategy,휴먼마케팅事例및분석,Human Marketing






다.

Ⅱ.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效果(효과)
휴먼 marketing 의
특징

일상성
인간미
따뜻함, 훈훈함
친숙함
아날로그성
계몽적
사회책임적

휴먼 marketing 의
效果(효과)
광고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Download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ppt( 60 )








레포트/경영경제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strategy,휴먼마케팅事例및분석,Human Marketing
설명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Human,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휴먼 marketing (Human Marketing)
목차 (Index)
Ⅰ.휴먼 marketing 이란
1.휴먼 marketing 의 주요槪念과 definition
2.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效果(효과)
Ⅱ.휴먼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1.두산중공업
2.삼성전자-“또 하나의 가족”
3.SK-‘사람을 향합니다’
Ⅲ.휴먼 marketing 의 부동산 활용 사례(instance)
1.현대건설-힐스테이트
2.삼성-래미안
Ⅳ.휴먼 marketing 이 주는 시사점
1. 휴먼 marketing 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것은
Ⅰ.휴먼 marketing 이란
주요槪念
▶휴머니즘-인간적인,인간다움을 중시하는 사상
▶감성적-감성을 위주로 하거나 감성에 관한
▶의사소통-뜻이 서로 통하여 오해가 없음
definition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서 펼치는 marketing 사업으로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통한 인간적 유대감을
강조하는 marketing 을 일컫는다.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