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 > tmart5 | tmart.kr report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 > tmart5

본문 바로가기

tma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3:43

본문




Download :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hwp




잠시 후 상진이는 그림을 거의 다 완성시켜 가는 철수 곁으로 간다. 그러나 상진이는 꼼짝도 않고 서 있는다. 그 시간 이후에도 상진이는 다른 아이가 쌓아놓은 블록건물을 무너뜨렸고, 그림 두 장을 찢었으며, 은미가 정돈하고 있는 선반 위의 신발을 모두 떨어뜨렸다. 상진이는 이것을 보고 다른 곳으로 간다. `상진아, 그러면 안돼. 왜 그런 짓을 했니? 연희가 재미있게 놀고 있는 중인데 네가 다 망쳐놓았잖아. 빨리 카드를 집어.` 라고 말했다. 철수는 고함치며 상진이를 때렸다. 또한 부適應 행동을 어떠한 관점에서 이해하느냐에 따라 그 요인과 그에 대한 상이한 처방 내지는 치료가 이루어진다.
부適應 행동은 여러 가지로 분류가 되지만 여기서는 모둠생활과 관련된 부適應 행동 중 남을 괴롭히는 행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교사가 철수의 그림을 바라보면서 `철수야, 정말 그림을 잘 그렸구나. 이런 식으로 꽃과 나무를 그리는 것을 선생님을 좋아한단다. 그러다가 갑자기 철수의 그림에 크레용을 마구 휘갈겨 놓았다.` 라고 칭찬을 했다.

ⅱ. 본론
1. 事例
1) 다른 아동의 작업을 방해하는 아동
연희는 책상 위에다 게임카드를 하나씩 신중히 늘어놓고 잇다. 상진이는 종이와 크레용을 가져다가 철수 옆에서 그림을 그리기 처음 한다. 이때 여섯 살된 상진이가 와서는 한번에 휩쓸어 바닥에 흐뜨러 놓았다. 연희가 소리를 지르자 선생님이 달려왔다. `상진아, 선생님이 네가 흩어놓은 카드를 주우라고 했잖니?` 그래도 움직이지 않다가 잠시 후 몸을 구부려 카드 하나를 집어 올렸다. 교사는 그 광경을 보고 달려가서 철수에게는 때려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우는 상진이에게는 조용히 하라고 한다. 선생님은 상진이가 다른 친구들이 하는…(drop)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유아의%20남을%20괴롭히는행동_hwp_01.gif 유아의%20남을%20괴롭히는행동_hwp_02.gif 유아의%20남을%20괴롭히는행동_hwp_03.gif 유아의%20남을%20괴롭히는행동_hwp_04.gif 유아의%20남을%20괴롭히는행동_hwp_05.gif 유아의%20남을%20괴롭히는행동_hwp_06.gif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

유아의남을괴롭히는행동 ,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인문사회레포트 ,

다. `어서 주워.` 라고 교사는 상진이에게 말하고 연희를 달래려고 몸을 돌린다.




Download : 유아의 남을 괴롭히는행동.hwp( 36 )



순서
유아의남을괴롭히는행동

,인문사회,레포트


ⅰ. 서론
☞ 유아들이 생활의 適應 과정에서 나타나는 부適應 행동을 어떤 기준에서 부適應 행동으로 판단할 것인가 하는 문제는 그 기준이 가진 한계점으로 간단하고 쉬운 일이 아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