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文化와 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 文化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 文化의 특성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7:42
본문
Download :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ppt
사례(instance)조사 대중매체의 이해 사례(instance)조사 대중매체의 이해 사례(instance)조사 5 - 오마이뉴스 (2006년 8월 7일자) 신문의 초반 댓글(10개)의 성향분석 초반 10개 댓글의 성향 - 6개의 찬성, 3개의 반대, 1개의 기타의견으로 구성됨. - 독립형 인터넷(Internet) 신문인 오마이 뉴스로 조사한 결과 초반 10개 의 댓글은 찬성이 반대에 비해 우세하게 나타남. 사례(instance)조사 대중매체의 이해 사례(instance)조사 5 - 오마이뉴스 (2006년 8월 7일자) 신문의 초반 댓글(10개)의 성향분석 초반 댓글로 인해 전체적인 댓글 비율 effect - 댓글의 경우 찬성하는 쪽이 압도적으로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남. - 찬성의 댓글에서 반대의견 자체를 상당히 과격하게 비판하는 모습이 발견됨. 사례(instance)조사 대중매체의 이해 사례(instance)조사 6 - 프리존 뉴스 (2006년 9월 19일자) 신문의 초반 댓글(10개)의 성향분석 초반 10개 댓글의 성향 - 9개의 반대, 1개의 찬성의 의견으로 구성됨. - 반대의견이 9개로 압도적으로 우세하게 나타남. 사례(instance)조사 대중매체의 이해 사례(instance)조사 6 초반 댓글로 인해 전체적인 댓글 비율 effect - 전체 48개 댓글에서 반대34개, 찬성11개, 기타3개 등으로 반대 의견이 다수로 나타남. - 댓글 뿐 아니라 추천수에...
다.
Download :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ppt( 11 )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9088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8C%80%EC%A4%91%EB%AC%B8%ED%99%94%EC%99%80%EB%A7%A4%EC%8A%A4%EC%BB%B4%EB%AF%B8%EB%94%94%EC%96%B4A+%5D%20%EC%9D%B8%ED%84%B0%EB%84%B7%20%EB%8C%93%EA%B8%80%EB%AC%B8%ED%99%94%EC%99%80%20%EC%B9%A8%EB%AC%B5%EC%9D%98%20%EB%82%98%EC%84%A0%EC%9D%B4%EB%A1%A0%EC%9D%84%20%ED%86%B5%ED%95%9C%20%EB%8C%93%EA%B8%80%EB%AC%B8%ED%99%94%EC%9D%98%20%ED%8A%B9%EC%84%B1%EB%B6%84%EC%84%9D-9088_01.gif)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9088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8C%80%EC%A4%91%EB%AC%B8%ED%99%94%EC%99%80%EB%A7%A4%EC%8A%A4%EC%BB%B4%EB%AF%B8%EB%94%94%EC%96%B4A+%5D%20%EC%9D%B8%ED%84%B0%EB%84%B7%20%EB%8C%93%EA%B8%80%EB%AC%B8%ED%99%94%EC%99%80%20%EC%B9%A8%EB%AC%B5%EC%9D%98%20%EB%82%98%EC%84%A0%EC%9D%B4%EB%A1%A0%EC%9D%84%20%ED%86%B5%ED%95%9C%20%EB%8C%93%EA%B8%80%EB%AC%B8%ED%99%94%EC%9D%98%20%ED%8A%B9%EC%84%B1%EB%B6%84%EC%84%9D-9088_02_.gif)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9088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8C%80%EC%A4%91%EB%AC%B8%ED%99%94%EC%99%80%EB%A7%A4%EC%8A%A4%EC%BB%B4%EB%AF%B8%EB%94%94%EC%96%B4A+%5D%20%EC%9D%B8%ED%84%B0%EB%84%B7%20%EB%8C%93%EA%B8%80%EB%AC%B8%ED%99%94%EC%99%80%20%EC%B9%A8%EB%AC%B5%EC%9D%98%20%EB%82%98%EC%84%A0%EC%9D%B4%EB%A1%A0%EC%9D%84%20%ED%86%B5%ED%95%9C%20%EB%8C%93%EA%B8%80%EB%AC%B8%ED%99%94%EC%9D%98%20%ED%8A%B9%EC%84%B1%EB%B6%84%EC%84%9D-9088_03_.gif)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9088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8C%80%EC%A4%91%EB%AC%B8%ED%99%94%EC%99%80%EB%A7%A4%EC%8A%A4%EC%BB%B4%EB%AF%B8%EB%94%94%EC%96%B4A+%5D%20%EC%9D%B8%ED%84%B0%EB%84%B7%20%EB%8C%93%EA%B8%80%EB%AC%B8%ED%99%94%EC%99%80%20%EC%B9%A8%EB%AC%B5%EC%9D%98%20%EB%82%98%EC%84%A0%EC%9D%B4%EB%A1%A0%EC%9D%84%20%ED%86%B5%ED%95%9C%20%EB%8C%93%EA%B8%80%EB%AC%B8%ED%99%94%EC%9D%98%20%ED%8A%B9%EC%84%B1%EB%B6%84%EC%84%9D-9088_04_.gif)
![[대중문화와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문화의 특성분석-9088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8C%80%EC%A4%91%EB%AC%B8%ED%99%94%EC%99%80%EB%A7%A4%EC%8A%A4%EC%BB%B4%EB%AF%B8%EB%94%94%EC%96%B4A+%5D%20%EC%9D%B8%ED%84%B0%EB%84%B7%20%EB%8C%93%EA%B8%80%EB%AC%B8%ED%99%94%EC%99%80%20%EC%B9%A8%EB%AC%B5%EC%9D%98%20%EB%82%98%EC%84%A0%EC%9D%B4%EB%A1%A0%EC%9D%84%20%ED%86%B5%ED%95%9C%20%EB%8C%93%EA%B8%80%EB%AC%B8%ED%99%94%EC%9D%98%20%ED%8A%B9%EC%84%B1%EB%B6%84%EC%84%9D-9088_05_.gif)
설명
대중 문화와 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 문화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 문화의 특성 분석
事例조사 4-2 - 한겨례 (2006년 8월 25일자) 신문의 초반 댓...
사례조사 4-2 - 한겨례 (2006년 8월 25일자) 신문의 초반 댓...
[대중 文化와 매스컴미디어A+] 인터넷 댓글 文化와 침묵의 나선이론을 통한 댓글 文化의 특성 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사례(instance)조사 4-2 - 한겨례 (2006년 8월 25일자) 신문의 초반 댓글(10개)의 성향분석 초반 10개 댓글의 성향 - 7개의 반대, 3개의 찬성의 의견으로 구성됨. - 반대의견이 7개로 초반 10개 의 댓글 중 반대가 우세적으로 많이 나타남. 사례(instance)조사 대중매체의 이해 사례(instance)조사 4-2 - 한겨례 (2006년 8월 25일자) 신문의 초반 댓글(10개)의 성향분석 초반 댓글로 인해 전체적인 댓글 비율 effect - 전체 22개의 댓글 중 반대 14개와 찬성 8개의 분포를 보임. - 진보적 성향의 한겨례 일보에서 신문의 성향보다는 초반 댓글에 effect을 받는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