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포츠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31
본문
Download : [경영학] 스포츠마케팅.hwp
(1) 스포츠의 마케팅 (The Marketing Of Marketing)
먼저 스포츠의 마케팅은 스포츠 경영학의 시각으로 관람 스포츠(주로 프로스포츠)와 참여 스포츠(레저 스포츠, 스포츠센터 등)에서 많은 관중이나 회원을 확보하기 위한 활동이고, 스포츠 제조업 분야에서 스포츠 용품이나 시설 및 교육 program(골프나 에어로빅의 비디오테이프 등)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며, 각종 스포츠 단체가 재원을 확보하기 위…(생략(省略))(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 The Marketing with Sports)
[경영학] 스포츠마케팅 , [경영학]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스포츠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경영학] 스포츠marketing
Download : [경영학] 스포츠마케팅.hwp( 78 )
[경영학],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스포츠marketing
![[경영학]%20스포츠마케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1.gif)
![[경영학]%20스포츠마케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2.gif)
![[경영학]%20스포츠마케팅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3.gif)
![[경영학]%20스포츠마케팅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4.gif)
![[경영학]%20스포츠마케팅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5.gif)
![[경영학]%20스포츠마케팅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6.gif)
스포츠 마케팅
1. 스포츠마케팅의 정이
스포츠 마케팅은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르까프 등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 활동이고, 스포츠 팀과 경기연맹 등 스포츠 단체에게는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해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 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라 할 수 있따즉,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자체)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s)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Marketing with Sports)의 두 분야를 포괄하는 concept(개념)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집행하는 주체가 누군가에 따라 구별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