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strategy,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 tmart5 | tmart.kr report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strategy,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 tmart5

본문 바로가기

tma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strategy,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9:54

본문




Download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pptx




더페이스샵%20마케팅,미샤%20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20경영전략,더페이스샵%20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20협약,이니스프리%20에코마케팅_pptx_01.gif 더페이스샵%20마케팅,미샤%20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20경영전략,더페이스샵%20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20협약,이니스프리%20에코마케팅_pptx_02.gif 더페이스샵%20마케팅,미샤%20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20경영전략,더페이스샵%20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20협약,이니스프리%20에코마케팅_pptx_03.gif 더페이스샵%20마케팅,미샤%20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20경영전략,더페이스샵%20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20협약,이니스프리%20에코마케팅_pptx_04.gif 더페이스샵%20마케팅,미샤%20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20경영전략,더페이스샵%20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20협약,이니스프리%20에코마케팅_pptx_05.gif 더페이스샵%20마케팅,미샤%20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20경영전략,더페이스샵%20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20협약,이니스프리%20에코마케팅_pptx_06.gif


더페이스샵,마케팅,미샤,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경영전략,더페이스샵,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협약,이니스프리,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더페이스샵 마케팅 미샤 화장품시장 이니스프리 경영전략 더페이스샵 사회공언 미샤 유니세프 협약 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_SLIDE_1_
INDEX
Intro
선정동기
시장 상황 & 업계 동향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외부요인
7P 戰略
제언
_SLIDE_2_
선정 동기
이니스프리
39%
20개~30개
19.6%
30개~50개
26.9%
50개 이상
21.7%
10개~20개
19.6%
5개~10개
8.9%
5개 미만
3.2%
여성 절반, 화장품 30개 이상 사용
_SLIDE_3_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외부요인
매체의 effect(영향)

環境/윤리적 이슈

구전效果(효과)-WOM
_SLIDE_4_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외부요인

매체의 effect(영향)

TV 매체 : 드라마 PPL
TV 광고 속 화장품사용 (예시)
연령대가 높을수록(30-40대) PPL에 많이 effect(영향)

TV 매체 : 겟잇뷰티 등 미용프로그램(program])
블라인드테스트 결과는 게

_SLIDE_1_
INDEX
Intro
선정동기
시장 상황 & 업계 동향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외부요인
7P 戰略
제언
_SLIDE_2_
선정 동기
이니스프리
39%
20개~30개
19.6%
30개~50개
26.9%
50개 이상
21.7%
10개~20개
19.6%
5개~10개
8.9%
5개 미만
3.2%
여성 절반, 화장품 30개 이상 사용
_SLIDE_3_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외부요인
매체의 effect(영향)

環境/윤리적 이슈

구전效果(효과)-WOM
_SLIDE_4_

화장품 구입/선…(drop)

Download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strategy,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strategy,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