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소니의 경영전략(戰略) > tmart5 | tmart.kr report

소니의 경영전략(戰略) > tmart5

본문 바로가기

tma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니의 경영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3:46

본문




Download : 소니의경영전략-1.hwp





소니의경영전략-1_hwp_01.gif 소니의경영전략-1_hwp_02.gif 소니의경영전략-1_hwp_03.gif 소니의경영전략-1_hwp_04.gif 소니의경영전략-1_hwp_05.gif 소니의경영전략-1_hwp_06.gif





순서



설명





■ 서론, 소니(SONY)의 introduce, 1.연혁, 2.사업 부문, , ■ 본론,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culture 및 경영 전략(戰略) , 정책 ,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 , 소니의 21世紀 비젼, ,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 ■ conclusion , 소니 배우기, , 맺음말, 파일크기 : 39K
레포트/경영경제
소니의 경영전략(戰略)

소니,소니경영전략,7S,SONY,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니의경영전략-1.hwp( 50 )


■ 서론
소니(SONY)의 intro
1.연혁
2.사업 부문

■ 본론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문화 및 경영 戰略, 정책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소니의 21 세기(世紀) 비젼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 結論(결론)
소니 배우기

맺음말

소니의 사업군은 크게 전자, 오락, 금융 등 3사업군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주력은 여전히 총매출의 77.5%를 차지하고 있는 전자 산업이다. 그중 18.3%에 해당하는 오디오와 14.4%를 차지하는 비디오가 여전히 소니의 주력사업이다. 현재 ‘전자제품의 절대강자’ 소니는 디지털 왕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먼저 소니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디지털 가전과 IT, 통신을 융합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the gist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PC는 물론 DVD, MD, 휴대폰/PDA, 플레이스테이션 2 등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skip)

■ 서론, 소니(SONY)의 소개, 1.연혁, 2.사업 부문, , ■ 본론,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문화 및 경영 전략, 정책 ,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 , 소니의 21세기 비젼, ,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 ■ 결론, 소니 배우기, , 맺음말, FileSize : 39K , 소니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소니경영전략 7S SONY
다. 즉, 기업의 사업 부문간의 상호 관련성 등을 판단해 주력 업종을 꾸준히 시대에 맞게 발전시키는 戰略을 쓰고 있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