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언(CYON)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2:13
본문
Download : 싸이언(CYON) 마케팅분석.ppt
싸이언(CYON) marketing analysis
싸이언(CYON)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싸이언(CYON)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언 CYON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C Y O N
1. 事例(사례)선정동기
2. 기업introduction
3. environmentanalysis(분석)
4. 마케팅 전술analysis(분석)
5. 성공요인 analysis(분석)
6. 확인된 결점 제시
7. 改善(개선) 된 마케팅 전술
8. 結論
1. 事例(사례)선정동기
나쁜 소비자 인식
1위삼성과의 엄청난 격차
CYON idea 캠페인
이미지 대폭 改善(개선) 성공
1위 맹추격, 알 수 없는 시장판도
휴대폰 마케팅에서 틈새시장인 감성 자극에 대성공
2.기업introduction
1958년
금성사 설립
1961년
국내 최초전화기 생산
1990년
금성정보통신(주)로 상호를 변경
1995년
LG정보통신(주)로 상호를 변경
1995년
세계 최초 CDMA시스템 상용화
1998년
세계최초로 옥외형 PCS광중계 기지국장치를 개발하여 상용화
1999년
유럽형 IMT-2000 영상통화를 구현
2000년
LG전자에 흡수합병
2005년
세계 최초 지상파 DMB폰 개발
기업연혁
2. 기업introduction
조직도
2. 기업introduction
financial statement
2003
2004
2005
매출총이익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48,246
59,235
61,106
10,622
12,497
9,146
6,628
15,460
7,028
2.기업introduction
사업introduction
디지털 컨버젼스와 유비쿼터스를 실현
휴대폰을 포함한 유·무선 단말기 등 未來(미래)의 核心(핵심) 디지털 기술 제공
전 세계 70여 개국에 CDMA, GSM, 3G등 세계 최고 수준의 휴대폰 공급
세계 CDMA 휴대폰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3G시장의 다크호스로 急부상
3. environmentanalysis(분석)
거시environment
경제적 environment ? 꾸준한 GDP,1인당 GNP증가
→ 상품에 대한 구매력 증가 (특히,target층인 20~30대)
사회문화적 environment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예쁜 디자인제품 선호
‘메스테지 현상’ → 명품의 대중화 유행
법&정치적 environment ? 보조금 제도
00년 보조금 지급전면금지→06년 보조금 지급부분적 허용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싸이언(CYON) 마케팅분석.ppt( 55 )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6.gif)
싸이언(CYON) marketing analysis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싸이언,CYON,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