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오다노" 성공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1:37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성공사례 분석.hwp
전 세계 지오다노 중 가장 장사 잘하는 회사로 꼽히는 것이다. 국내 지오다노의 승승장구 행진을 놓고 󰡐홍콩 본사의 marketing 력 때문이겠거니󰡑하는 목소리도 있다 하지만 국내 매출액이 홍콩 본사는 물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15개 국가를 앞지르면서 한국은 벤치마킹의 대상이 된 지 오래다.1. 회사소개, , 2. 회사 설립배경, , 3. 지오다노 홍콩본사와의 관계, , 4. 경영 전략, 「1」. 스피드경영, 「2」. 제품, 재고관리, 「3」. 유통, 매장, 「4」. 재무구조, 「5」. 마케팅, 「6」. 광고, , 5. 조직 내 분위기, , 6. CEO의 리더쉽, , 7. 지오다노 앞으로의 전략, , 8. 결 론, , , FileSize : 152K , [마케팅] "지오다노"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경영분석 의류산업 패션산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지오다노" 성공사례 분석
설명
Download : “지오다노”성공사례 분석.hwp( 80 )
1. 회사introduce
2. 회사 설립배경
3. 지오다노 홍콩본사와의 관계
4. 경영 책략
「1」. 스피드경영
「2」. 제품, 재고관리
「3」. 유통, 매장
「4」. 재무구조
「5」. marketing
「6」. 광고
5. 조직 내 분위기
6. CEO의 리더쉽
7. 지오다노 앞으로의 책략
8. 결 론
"지오다노 측은 작년 2004년 매출액 2000억원 중 순이익이 200억원에 이르렀다. 지오다노는 가격대…(To be continued )






1. 회사紹介, , 2. 회사 설립배경, , 3. 지오다노 홍콩본사와의 관계, , 4. 경영 전략, 「1」. 스피드경영, 「2」. 제품, 재고관리, 「3」. 유통, 매장, 「4」. 재무구조, 「5」. 마케팅, 「6」. 광고, , 5. 조직 내 분위기, , 6. CEO의 리더쉽, , 7. 지오다노 앞으로의 전략, , 8. 결 론, , , filesize : 152K
경영전략,경영분석,의류산업,패션산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하이테크놀로지 산업보다 엄청나게 높은 순이익을 내는 우리야말로 알짜배기'패션 벤처 아니겠냐"고 지오다노측은 이야기 한다.'싸구려 제품을 팔아 폭리를 취하는 게 아니라 상품 가치와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여기까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