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 tmart4 | tmart.kr report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 tmart4

본문 바로가기

tmar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8:1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Process 매뉴얼





전략(戰略) 개발 PROCESS Manual theory(이론)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대책 제시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레┒식별 & 전략(戰略) 방향 도출 전략(戰略) 대안 파악 marketing 전략(戰略) 개발(1) marketing 전략(戰略) 개발(2) marketing 실행전략(戰略) 개발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레┒식별 & 전략(戰略) 방향 도출 전략(戰略) 대안 파악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전략(戰略) 적 시사점 전략(戰略)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전략(戰略) 경쟁 우위 확보 전략(戰略) 기능적 전략(戰略) 시장 세분화 목표(目標)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포지셔닝 전략(戰略)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4P전략(戰略) 및 내용구상 . 전략(戰略) 개발 PROCESS . 1.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 시장세분화 . 구매 동기 .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 대상, 목표(目標), 성과, 전략(戰略) 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 성장률, 시장규모 .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환...

전략(戰略) 개발 PROCESS Manual
theory(이론)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대책 제시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문제점(問題點) 식별 & 전략(戰略) 방향 도출
전략(戰略) 대안 파악
marketing 전략(戰略) 개발(1)
marketing 전략(戰略) 개발(2)
marketing 실행전략(戰略) 개발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문제점(問題點) 식별 & 전략(戰略) 방향 도출
전략(戰略) 대안 파악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전략(戰略) 적 시사점
전략(戰略)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전략(戰略)
경쟁 우위 확보 전략(戰略)
기능적 전략(戰略)
시장 세분화
목표(目標)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포지셔닝 전략(戰略)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4P전략(戰略) 및 내용구상
Ⅰ. 전략(戰略) 개발 PROCESS
.
1.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ⅰ. 시장세분화
ⅱ. 구매 동기
ⅲ.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ⅰ. 대상, 목표(目標), 성과, 전략(戰略) 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ⅰ. 성장률, 시장규모
ⅱ.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環境(환경) analysis(분석)
ⅰ. 인구 통계적 change(변화), 기술
ⅱ. culture, 정치, 법적, 경제
ⅲ. 미충족 욕구
1. 성과analysis(분석)
ⅰ. 재무적 성과
ⅱ. 비재무적 성과
2.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검토
3. 비용analysis(분석)
ⅰ. 경험곡선
ⅱ. 비용우위요소
4. 자원 analysis(분석)
기회와 위협
전략(戰略) 적 의문점
강점과 약점
전략(戰略) 적 문제점(問題點)
전략(戰略) 적 시사점 도출
전략(戰略) 방향, 대안 도출
Ⅰ. 전략(戰略) 개발 PROCESS
1.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2. 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Ⅰ. 전략(戰略) 개발 PROCESS
1. 시장의 세분화
① Target…? Maximum Target 고객…? 잠재 고객(수익성이 높은 고객)…?
② 고객의 욕구, 구매동기, 특징 등에 대한 논리적인 기준…?
③ 시장의 세분화…(머드팩, 코팩 등의 세분화 접근 전략(戰略)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Process,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1.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2.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3.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4.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5.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6.gif
순서

Download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52 )





다.
Total 12,28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