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戰略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1:23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8 )
marketing 戰略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여성에 대한 여성을 의한 여성을 위한 당신의 눈에는 무엇이 보입니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전통기술의 재현 THE ORIGINAL DIMCHAE 관점의 alteration(변화) 여성소비 alteration(변화) 발effect학 2.0 Loading . STP 전략(strategy) . 4P MIX 전략(strategy) . 環境(환경)analysis(분석) 1.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1) 경제동향 2) 사회文化적 동향 2..미시적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시장상황 2) SWOTanalysis(분석) .딤채 향후 방향 1. 고객서비스 전략(strategy)(리스사업)-가상전략(strategy) 2. improvement된 STP 전략(strategy) 3. improvement된 4p MIX 전략(strategy) CONTENTS .위니아 딤채 紹介(소개) 위니아 만도(딤채) 위니아 만도 기업紹介(소개) 김치 냉장고 딤채 경영이념 고객 중심 , alteration(변화) 와 혁신 , 인간존중 주요생산제품 가정용 룸 에어컨 / 패키지 에어컨 딤채 (김치냉장고) 뉴온(이온수기) ...
여성에 대한
여성을 의한
여성을 위한
당신의 눈에는 무엇이 보입니까 ?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전통기술의 재현
THE ORIGINAL DIMCHAE
관점의 alteration(변화)
여성소비 alteration(변화)
발effect학 2.0
Loading
Ⅲ. STP 전략(strategy)
Ⅳ. 4P MIX 전략(strategy)
Ⅱ. 環境(환경)analysis(분석)
1.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1) 경제동향
2) 사회文化적 동향
2..미시적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시장상황
2) SWOTanalysis(분석)
Ⅴ.딤채 향후 방향
1. 고객서비스 전략(strategy)(리스사업)-가상전략(strategy)
2. improvement된 STP 전략(strategy)
3. improvement된 4p MIX 전략(strategy)
CONTENTS
Ⅰ.위니아 딤채 紹介(소개)
위니아 만도(딤채)
위니아 만도 기업紹介(소개)
김치 냉장고 딤채
경영이념 고객 중심 , alteration(변화) 와 혁신 , 인간존중
주요생산제품
*가정용 룸 에어컨 / 패키지 에어컨 * 딤채 (김치냉장고)
*뉴온(이온수기) *공기청정기
딤채의 어원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
중종 이전에는 침채라고 함
딤채라는 말을 쓸 무렵 고추라는 향신료가 본격적으로 사용되어서 우리고유 김치의 원형이 됨.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성장 정도
시간
1
딤채 개발 배경
고유 보관 文化인 “독” 발effect학
3
제품 특징
2
딤채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기록적인 매출 증대
웰빙과 로하스의 관심 증대
블루 오션을 개척한 대표적 example(사례) (영국 Hull 대학원 교재에 紹介(소개))
0
30%
25%
50%
40%
15%
33
31
21
15%
삼성
엘지
위니아
기타
가정 내 김치냉장고 보급률이 57%육박 시장포화상태.
기술력 평준화에 따른 삼성.LG에 비해 브랜드인지도 약세.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경제 동향
사회 文化적 동향 …(skip)






marketing 戰略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