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문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28
본문
Download : 좁은 문을 읽고나서.hwp
그러면서도 알리사와 사랑을 나누고 있었다. 만나지 못할 때에는 매일 편지를 주고받으면서 그리움을 채워가며 사랑을 점점 키워가고 있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면에서 볼 때 알리사는 제롬을 사랑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다. 그러면서 알리사는 자신이 제롬보다는 나이가 많다면서 나이가 어린 줄리에뜨가와 사귀라면서 자신을 잊으라고 하였으며, 자신의 불쌍한 아버지와 같이 살겠다고 말하였다. 하지만 제롬은 그런 것은 생각하지도 않고 약혼은 나중에 하자면서 사랑하는 마음만이 영원히 있으면 충분하다고 하였다. 아들을 위해 여름이 끝나면 춥다면서 외삼촌 집으로 가였다. 이런 큼직큼직한 넓은 세상에서 좁은문이라는 제목을 보았을 때 이글을 읽고나서 싶어졌다. 이글을 읽으면서 자신의 사랑을 여러 가지 문제 때문에 포기하려는 알리사의 마음은 정말 내 마음 속에 아직도 남아 있다
이글에 제롬이라는 한 소년이 나온다. 제임은 그 외삼촌 집에서 알리사라는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여인을 좋아하게 되었다. 하지만 서먹서먹하는…(To be continued )
좁은 문을 읽고나서


순서
좁은 문을 읽고나서 , 좁은 문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좁은 문 읽고나서
좁은 문을 읽고나서
설명
다. 어느날 제롬이 알리사에게 약혼을 하자고 하였으나, 알리사는 제롬에게 아직은 너무 이르다고 하면서 번번이 미루었다. 그러면서 제롬은 점점 나이가 들게 되었고, 그 무렵 어머니는 심장병을 알아 돌아가시게 되었다. 그러면서 줄리에뜨는 점점 건강을 회복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제롬은 학교에 다니고, 군대에도 가면서도 알리사에게 편지를 보내어서 사랑을 전달했다.
좁은,문,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좁은 문을 읽고나서.hwp( 63 )
레포트/감상서평
좁은 문을 읽고나서 나서
이글을 읽을 때 제목에서부터 좀 이상한 느낌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 몇 년후 알리사와 다시 만나 이었다. 그때 알리사는 자신의 동생이며 제롬과도 소꿉친구였던 줄리에뜨가 제롬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말았다. 사실 말만 그렇게 했을 뿐 알리사도 제롬이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이나 제롬을 사랑하고 있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를 여의면서, 어머니는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다해주었다. 그때 줄리에뜨는 건강이 점점 나빠지면서도, 제롬을 사랑하였지만 언니 때문에 그럴 수가 없어서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