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진할수록 아름답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2:51
본문
Download : 사랑은 진할수록 아름답다.hwp
정말로 맞는 말이다. 내 자신을 돌아봐도, 그리고 주위 사람들을 봐도...
그리고 아직도 한국사회는 순결 논리를 앞세우는데.. 이는 여전히 한국사회의 오래된 불치병이라고 생각한다. 호주와 멀리 떨어지지 않은 파푸아 뉴기니아의 여성들은 결혼전에 처녀막을 파열할 사람을 찾아헤멘다고 한다. 이곳 문화에서는 혈흔은 귀신의 장난, 혹은 불길함을 상징한다고 보기 때문일것이다 문화의 상대성을 절실히 나타내준다고 하겠다. 자신의 발에 안 맞는 서구식 성문화를 억지로 신어 절뚝거릴 필요도 없고, 자신의 성적 정체성과는 안 어울리는 오래된 그릇 속에 자신을 가둘 필요도 없다는 것이다.
- 지금도 아내를 여전히 사랑하는가? 사랑한다면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지나간 사람이 아니라 바로 당신임을 인식하라. 왜 지나간 사람의 자취를 굳이 찾으려 애쓰는가?
-그럼 당신은 어떤가? 같이 잠자리했던 예전의 여자들을 당신은 아직도 그리워하는가? (대부분은 아니라고 대답할 것임. 이 부분에서 당신의 아내도 당신처럼 지나간 사람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임을 강조)
-도저히 아내가 용서가 안되면 깨끗이 헤어져라. 서로가 고통 받을 필요는 없다. 저자는 아내의 혼전성경험으로 괴로와하는 남성들을 만나면 다음과 같은 충고를 한다고 한다.




근데, 이 책을 읽으면서 성적 정체성이 무척이나 중요하다는 사실을 인식했다.hwp( 88 )
,인문사회,레포트
다.(p83~84 요약발췌)
개인적으로, 여성들은 어느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사랑은 진할수록 아름답다에 대한 글입니다.사랑은진할수록아름답 , 사랑은 진할수록 아름답다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사랑은 진할수록 아름답다
사랑은진할수록아름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