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론(理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1:59본문
Download : 영화이론.hwp
Download : 영화이론.hwp( 88 )
순서
영화이론(理論)3
,기타,레포트
다섯. 색상값 지배적인 색상은 무엇인가? 대조가 되어 돋보이는 것이 있는가? 색채의 상징성이 있는가?(세트와 의상)
☞심리적으로 볼 때 색깔은 영화에서 잠재적 요소가 되는 경향이 있다 색조는 의식적, 지적이라기보다는 그 호소력에 있어서 정서적인 면이 강하며 표출성. 분위기와 관련된 것이다.레포트/기타
설명



영화이론(理論)에 대한 글입니다. 가위손에서 마을과 가위손이 사는 성의 색체를 대비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마을은 아주 눈에 잘 띄는 원색을 사용하여 표현하였지만 성을 보여줄 때는 무체색의 기계적인 색체, 즉, 어둡고 침침하며 축축한 어두움을 보여줌으로써 서로 다른 공간임을 나타낸다.영화이론3 , 영화이론기타레포트 ,
다. 하지만 성속에 잘 가꿔진 정원은 너무 아름다운 나무들의 푸르른 색체를 보여줌으로써 성에 사는 사람의 성격이 자상한 이미지임을 나타내어주고 있다
여섯. 렌즈, 필터, 필름, 촬영된 대상에 대한 왜곡이나 논평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카메라 렌즈는 인체의 눈에 비해서 조악한 기계에 불과하기 때문에 촬영 과정 자체를 왜곡시킴으로써 자주 충격적인 영상 효과(效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크기와 거리에 묘사 측면…(skip)
영화이론(理論)
영화이론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