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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의 위기-부적격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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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6 0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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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초·중등학교 교실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는 `필요한 지식만 배우는 입시학원`(31.5%), `무질서하고 소란스러운 시장`(30.8%) 등을 가장 많이 들었다.
교육위기를 초래한 가장 큰 원인(原因)에 대해 전체 응답자들은 `성적 위주와 획일적인 교육체계` `현실적이지 못한 교육정책·제도` 등을 들었다. 특히 교사 중에서도 `학원`이라는 대답이 49.3%나 됐다.한국교육의위기-부적 , 한국교육의 위기-부적격 교사사범교육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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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의 위기-부적격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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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의위기-부적
다.
또한, 전체 응답자의 53%가 그 책임자로 ‘교육부와 교육정책’을, 52%가 ‘사회와 학생 alteration(변화) 에 대…(투비컨티뉴드 )
,사범교육,레포트


한국교육의 위기의 한 요인인 부적격 교사의 문제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대학진학에 학교와 학원 중 어디가 유리한가`를 묻는 질문에 중·고생의 53.3%, 대학생의 65.3%, 학부모의 43.5%가 `학원`이라고 대답했다.




레포트/사범교육


학교바로세우기실천연대가 전국의 교사, 학부모, 중·고교생, 대학생 등 4개 집단 3500명을 대상으로 한 `학교교육 문제의 인식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 학생·교사 등 학교 구성원들의 대다수가 학교 교실을 `입시학원`이나 `소란스런 시장`에 비유하고, 중고생들의 과반수가 대학진학을 위해 학교보다 학원 학습이 유리하다고 생각하는 등 학교교육의 위기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교육의 위기의 한 요인인 부적격 교사의 문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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