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2:03
본문
Download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hwp
우주에 정말로 우리만큼 또는 그 이상으로 발달된 문명을 지닌 고등 생명체들이 존재할지도 모른다는 가정을 전제로 한 천문학자들의 전파 관측은 1960년대의 오즈마(Ozma) 계획 이래 2000년대의 세티(SETI) 계획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명맥을 이어 왔다. UFO나 외계인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외계인 신드롬을 극적으로 잘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이 광고는 외계 문명 탐사의 붐에 편승한 코믹 패러디물로 크리에이티브가 강한 펩시 광고의 명성에 걸맞게 재치 있는 반전이 돋보인다.
이번 광고는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신호음이…(skip)
Download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hwp( 40 )
설명
다. 매일 정확히 12시 정오만 되면 우리는 이런 신호를 수신했습니다. UFO나 외계인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외계인 신드롬을 극적으로 잘 표현해냈기 때문일것이다 펩시 ...
이번 광고는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펩시 ...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경영경제레포트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이번 광고는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영화 ꡐ컨택트ꡑ는 그러한 역사(歷史)적 전통이 있었기에 그처럼 실감나게 만들어질 수 있었다. UFO나 외계인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외계인 신드롬을 극적으로 잘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펩시 ꡐ점심시간ꡑ 편(<광고 10>)의 주인공은 외계 문명 탐사에 나선 전파 망원경이다.
과학자:맞습니다.
(거대한 전파망원경을 배경으로 군인들이 철통 같은 경비를 펴고 있고 그 사이로 기자들이 보도 준비를 하고 있다 )
기자:국립우주위성센터에 따르면 과학자들이 먼 외계로부터 내용을 해독할 수 없는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