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 > tmart3 | tmart.kr report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 > tmart3

본문 바로가기

tmar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2:03

본문




Download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hwp




우주에 정말로 우리만큼 또는 그 이상으로 발달된 문명을 지닌 고등 생명체들이 존재할지도 모른다는 가정을 전제로 한 천문학자들의 전파 관측은 1960년대의 오즈마(Ozma) 계획 이래 2000년대의 세티(SETI) 계획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명맥을 이어 왔다. UFO나 외계인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외계인 신드롬을 극적으로 잘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이 광고는 외계 문명 탐사의 붐에 편승한 코믹 패러디물로 크리에이티브가 강한 펩시 광고의 명성에 걸맞게 재치 있는 반전이 돋보인다.



이번 광고는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신호음이…(skip)






Download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hwp( 40 )


설명

다. 매일 정확히 12시 정오만 되면 우리는 이런 신호를 수신했습니다. UFO나 외계인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외계인 신드롬을 극적으로 잘 표현해냈기 때문일것이다 펩시 ...


이번 광고는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펩시 ...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경영경제레포트 ,
해외광고의 SF와 외계인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해외광고의%20SF와%20외계인_hwp_01.gif 해외광고의%20SF와%20외계인_hwp_02.gif 해외광고의%20SF와%20외계인_hwp_03.gif 해외광고의%20SF와%20외계인_hwp_04.gif 해외광고의%20SF와%20외계인_hwp_05.gif 해외광고의%20SF와%20외계인_hwp_06.gif

이번 광고는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영화 ꡐ컨택트ꡑ는 그러한 역사(歷史)적 전통이 있었기에 그처럼 실감나게 만들어질 수 있었다. UFO나 외계인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외계인 신드롬을 극적으로 잘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펩시 ꡐ점심시간ꡑ 편(<광고 10>)의 주인공은 외계 문명 탐사에 나선 전파 망원경이다.
과학자:맞습니다.
(거대한 전파망원경을 배경으로 군인들이 철통 같은 경비를 펴고 있고 그 사이로 기자들이 보도 준비를 하고 있다 )
기자:국립우주위성센터에 따르면 과학자들이 먼 외계로부터 내용을 해독할 수 없는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