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instance(사례),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2:36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신선설농탕
事例발표
_SLIDE_2_
목 차
기업 紹介(소개)
the gist 전략(戰略)
STP
SWOT
Q & A
_SLIDE_3_
신선설농탕 기업 紹介(소개)
회사 연혁
1994년 신촌점 오픈으로 처음 하여
2xxx년 현재 전국 8여개의 가맹점과 33여개의 직영점으로 확장
가맹점을 늘리지 않는 것은 C.K (Central Kitchen) 을 통한
한결같은 맛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위해 과감히 수익성 포기.
회사 매출액
2xxx년 800여개의 한식 프렌차이즈 중 7위로
총 650억원의 매출을 올림.
설렁탕 업계에선 1위
_SLIDE_4_
신선설농탕 기업 이념
신선이 추구하는 이념
편안한
분위기
양질의 맛
고객
친화형
서비스
_SLIDE_5_
신선설농탕 조직도
고객 최우선 정책
_SLIDE_6_
신선설농탕 인테리어
_SLIDE_7_
신선설농탕 타겟 메뉴
기본 메뉴
(모든 연령층)
보양 메뉴
(주로 노년층)
어린이 메뉴
(주로 아동층)
_SLIDE_8_
신선설농탕 the gist 전략(戰略)
1. C.K (Central Kitchen)
2. 포장사업
3. 環境(환경)보존
4. 사회공헌
5. 직원육성
_SLIDE_9_
1. C.K(Central Kitchen)
C.K(Central Kitchen) 중앙공급식 시스템
당일 생산과 배송을 통한
모든 매장의 맛과 품질에 대한 경쟁력 확보
유통기한 단 1일
전 점포에서 사용하는 육수를 생산, 완제품에 가까운 상태로 공급하는 등 탄탄한 인프라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따
_SLIDE_10_
1. C.K(Central Kitchen)
_SLIDE_11_
2. 포장사업
업계 최초로…(skip)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