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8:44
본문
Download :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hwp
지도안,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다.
그럼 이제 각 조별로 experiment(실험)을 시작하여 觀察해 보도록 할까요?
설명
이 experiment(실험)에서 같은 조건을 만들어주어야 하는게 무엇이있죠?
순서
1.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차이점을 말할 수 있다.
모둠별로 experiment(실험) 방법과 experiment(실험) 순서를 생각하여 보고 experiment(실험) 계획에 의해 experiment(실험)을 하게 한다.
1.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차이점을 말할 수 있다. 2.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각각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그 차이점을 말해보자
무엇이 놓여져 있죠?
-자, 책상위를 한 번 볼까요?
-먼저, 수성잉크가 물과 아세톤 중에 어디에 녹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Download :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hwp( 9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손에 묻은 유화물감이 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이유를 발표하게 한다.
-그렇죠?
2.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각각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그 차이점을 말해보자
-그래요, 앞시간에 배웠다시피 가루에서도 물에만 녹는 것과 아세톤에만 녹는 것이 있었죠?
잉크나 물감도 그러한 성질을 가지는지 이번시간에 한번 알아볼거에요.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8025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9/%5B%EC%A7%80%EB%8F%84%EC%95%88%5D%20%EB%B8%8C%EB%A3%A8%EB%84%88%EC%9D%98%20%EB%B0%9C%EA%B2%AC%ED%95%99%EC%8A%B5%EC%9D%84%20%EC%9D%B4%EC%9A%A9%ED%95%9C-8025_01.jpg)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8025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9/%5B%EC%A7%80%EB%8F%84%EC%95%88%5D%20%EB%B8%8C%EB%A3%A8%EB%84%88%EC%9D%98%20%EB%B0%9C%EA%B2%AC%ED%95%99%EC%8A%B5%EC%9D%84%20%EC%9D%B4%EC%9A%A9%ED%95%9C-8025_02_.jpg)



양손에 각각 유화물감과 수채화물감을 묻힌 후 물로 닦은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