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 tmart3 | tmart.kr report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 tmart3

본문 바로가기

tmar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8:44

본문




Download :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hwp





지도안,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다.
그럼 이제 각 조별로 experiment(실험)을 시작하여 觀察해 보도록 할까요?

설명


이 experiment(실험)에서 같은 조건을 만들어주어야 하는게 무엇이있죠?

순서

1.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차이점을 말할 수 있다.

모둠별로 experiment(실험) 방법과 experiment(실험) 순서를 생각하여 보고 experiment(실험) 계획에 의해 experiment(실험)을 하게 한다.

1.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차이점을 말할 수 있다. 2.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각각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그 차이점을 말해보자
무엇이 놓여져 있죠?


-자, 책상위를 한 번 볼까요?
-먼저, 수성잉크가 물과 아세톤 중에 어디에 녹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 지도안[중등 과정 용해]

Download :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hwp( 9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손에 묻은 유화물감이 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이유를 발표하게 한다.

-그렇죠?

2.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를 각각 물과 아세톤에 넣어 보고 그 차이점을 말해보자



-그래요, 앞시간에 배웠다시피 가루에서도 물에만 녹는 것과 아세톤에만 녹는 것이 있었죠?





잉크나 물감도 그러한 성질을 가지는지 이번시간에 한번 알아볼거에요.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8025_01.jpg [지도안] 브루너의 발견학습을 이용한-8025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양손에 각각 유화물감과 수채화물감을 묻힌 후 물로 닦은 모습을 보여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