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51
본문
Download :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hwp
교보 문고의 CSM 성공example(사례)
◈ CSM이란 무엇인가?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의 줄임말로 고객 만족 경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아 최근 기업에서는 고객을 만족시킴을 目標(목표)로하는 경영 즉 CS경영 방식은 채택한다. 교보문고는 독자들에게 쾌…(skip)
1) 고객 참여 경영시스템 구축 및 고객 지향 업무체제 전환
2) 국내 최초 도서 상담제도인 `북마스터` 운영
3) 전직원이 경영인이라는 의식으로 전환하기 위한 다양한 program 추진
4) 책으로 여는 행복한 아침 `HAPPY HOUR` 제도 도입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事例
순서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 ,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교보 문고 CSM 성공사례
경영,교보,문고,CSM,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事例
다. 고객만족이란 사용전의 기대심과 사용 후에 느끼는 제품성 간의 지각된 불일치 혹은 일치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과정이라고 정이하고 있다아 이와 같은 경영 방식을 채택하는 기업으로는 손님을 주로 상대하는 은행이나 호텔, flight(항공)사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유통업이나 제조업체 등 전 산업 부문으로 파급되고 있다아
◈ 교보 문고의 CSM 성공example(사례)
-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는 1981년 6월 1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 독서인구 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文化(문화) 향상, 사회 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문화)공간 창출을 창립이념으로 교보생명 빌딩 지하에 작게 자리잡으며 스타트되었다.
Download :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hwp( 5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20교보%20문고의%20CSM%20성공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A%B5%90%EB%B3%B4%20%EB%AC%B8%EA%B3%A0%EC%9D%98%20CSM%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경영]%20교보%20문고의%20CSM%20성공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A%B5%90%EB%B3%B4%20%EB%AC%B8%EA%B3%A0%EC%9D%98%20CSM%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경영]%20교보%20문고의%20CSM%20성공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A%B5%90%EB%B3%B4%20%EB%AC%B8%EA%B3%A0%EC%9D%98%20CSM%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