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능와기업이용사례(instance),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9:55
본문
Download :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과와기업이용사례,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pptx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과와기업이용사례,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 ,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과와기업이용사례,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경영경제레포트 , E 러닝비전과미래 E 러닝파급효과와기업이용사례 E 러닝장단점 이러닝 e learning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과와기업이용사례,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E - learning
_SLIDE_2_
Contents
1. E-러닝 이란
2. E-러닝 등장배경
3. E-러닝 의 파급efficacy & 기업이용instance(사례)
4. E-러닝 의 advantage(장점) & 단점
5. E-러닝 의 비전 & future
6. Q & A
7. data(자료)출처
_SLIDE_3_
1.E-러닝 이란
공급자 위주의 WBT 방식 No
학습자 스스로 학습활동 계획&실행
교육자와 학습자간에 학습공동체 구성지원
Internet 기반+정보통신+방송기술 을 활용
‘5A’를 실현
_SLIDE_4_
E-러닝 5A
언제(Anytime)
어디서(Anywhere)
누구나(anyone)
원하는(Adaptive)
쉽게접근(Accessible)
_SLIDE_5_
2.E 러닝의 등장배경
【E-러닝을 통한 지식문화강국 실현】
참여정부의 ‘2/17 사교육비 경감 대책’ 발표
세계적 수준의 정보통신 인프라와 e-러닝 준비도 를 갖춤
EBS수능방송을 계기로 궁극적으로 ‘지식문화강국’ 이 될 토대를 마련
_SLIDE_6_
※eiu:economist intelligence unit 英컨설팅 기관
_SLIDE_7_
【IT 산업의 파급efficacy】
방송.통신 융합시대 촉진
통신장비 컴퓨터, 멀티미디어 가전산업의 시너지 창출
교육 및 통신서비스 산업의 고용증대
e-러닝 관련 산업 부분의 수출 efficacy 및 고용창출 efficacy 발생
【교육 측면의 파급 efficacy】
학습하는 사회 건설을 통한 평생학습 사회 구현
초.중등 교육 : 교육 내용과 방법의 혁신
고등교육: e-러닝 체제 활성화를 통한 대학교육의 경쟁력 강화
平生敎育(평생교육): e-러닝을 통한 평생학습 사회 구현
3.E 러닝의 파급efficacy& 기업이용instance(사례)
_SLIDE_8_
3.E 러닝의 파급efficacy& 기업이용instance(사례)
【문화적 측면의 파급efficacy】
동영상 콘텐츠 산업의 촉진
다양한 문화 활동 확산
【복지 측면의 파급efficacy】
정보 격차 해소를 통한 사회 통합 및 실현
소외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능와기업이용사례(instance),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
순서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능와기업이용사례(instance),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
Download : E-러닝비전과미래,E-러닝파급효과와기업이용사례,E-러닝장단점,이러닝,e-learning.pptx(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