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特性)과 위험요소 > tmart3 | tmart.kr report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特性)과 위험요소 > tmart3

본문 바로가기

tmar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特性)과 위험요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0:20

본문




Download :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과 위험요소.hwp





제1단계로는 혁신인데, 혁신을 하기 위해서는 環境변화를 분석하고 그 環境변화
에 대한 적절한 적용을 할 수 있는 개인적인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제1단계로는 혁신인데, 혁신을 하기 위해...

기업가의 展望(전망) ) 기업가의 特性(특성)과 위험요소



목차

* 기업가의 展望(전망)

Ⅰ. 기업가적 이벤트의 형성 과정

Ⅱ. 기업가의 特性(특성)

· 책임감, 결단력, 끈기와 인내
· 성취하려는 충동
· 기회지향
· 독창력이 있고, 책임질 줄 아는 사람
· 문제해결자
· 내부통제자
· 실패와 모호함에 대한 관용

Ⅲ. 기업가의 어두운 면

· 재정적 리스크
· 경력 리스크
· 가정 및 사회적 리스크
· 정신적 리스크

Ⅳ. 기업가의 자만

· 통제를 위한 거만한 욕구
· 불신의 감각
· 성공에 대한 유린(무시)
· 비현실적인 낙천주의

* 기업가의 展望(전망)

I. 기업가적 이벤트의 형성 과정

현대기업, 특히 벤처기업의 기업가는 사업에 대한 이벤트 매니저가 되어야 한다.
따라서 안정적인 경영성과를 추구하는 경영자와는 달리, 기업가는 모험적이기 때
문에 모든 과정…(To be continued )
기업가의%20전망)%20기업가의%20특성과%20위험요소_hwp_01.gif 기업가의%20전망)%20기업가의%20특성과%20위험요소_hwp_02.gif 기업가의%20전망)%20기업가의%20특성과%20위험요소_hwp_03.gif 기업가의%20전망)%20기업가의%20특성과%20위험요소_hwp_04.gif 기업가의%20전망)%20기업가의%20특성과%20위험요소_hwp_05.gif 기업가의%20전망)%20기업가의%20특성과%20위험요소_hwp_06.gif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特性)과 위험요소

레포트/경영경제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特性)과 위험요소


순서
설명




기업,전망,기업,특성과,위험요소,경영경제,레포트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과 위험요소 ,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과 위험요소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전망 기업 특성과 위험요소
다.
즉, 사업에 대한 이벤트를 가지고 성공적인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4단계
에 의하여 이벤트를 성공하지 않으면 안 된다된다. 여기에서는 環境
변화에 대한 적용능력과 개인능력은 물론, 대인관제능력이나 사회適應(적응)능력과 같은
사회학적 능력이 필요하다.
제4단계는 성장 단계로서, 실행 과定義(정의) 결과를 평가하고 피드백을 하여 결점을 보
완하고 長點을 살려가면서 조직목적을 고려하여 좀더 고차원의 기업가정신을 발휘
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다.
즉, 사업에 대한 이벤트를 가지고 성공적인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4단계
에 의하여 이벤트를 성공하지 않으면 안 된다된다.
제3단계는 실행 단계로서, 環境변화에 대한 적용능력과 개인능력 및 사회학적 능
력을 결합시켜 기업가정신을 실제로 추진하는 단계이다.

Download : 기업가의 전망) 기업가의 특성과 위험요소.hwp( 75 )


기업가의 展望(전망) ) 기업가의 特性(특성)과 위험요소

목차

기업가의 展望(전망)

Ⅰ. 기업가적 이벤트의 형성 과정

Ⅱ. 기업가의 特性(특성)

· 책임감, 결단력, 끈기와 인내
· 성취하려는 충동
· 기회지향
· 독창력이 있고, 책임질 줄 아는 사람
· 문제해결자
· 내부통제자
· 실패와 모호함에 대한 관용

Ⅲ. 기업가의 어두운 면

· 재정적 리스크
· 경력 리스크
· 가정 및 사회적 리스크
· 정신적 리스크

Ⅳ. 기업가의 자만

· 통제를 위한 거만한 욕구
· 불신의 감각
· 성공에 대한 유린(무시)
· 비현실적인 낙천주의

기업가의 展望(전망)

I. 기업가적 이벤트의 형성 과정

현대기업, 특히 벤처기업의 기업가는 사업에 대한 이벤트 매니저가 되어야 한다.
제2단계는 방아쇠 단계인데, 이는 이벤트를 유발하는 단계이다. 즉, 여기에서는
개인능력과 環境변화에 적용을 하기 위한 능력으로서 자금동원능력 ? 아이템의 개발
능력 ? 관리적 능력 ? 위험부담능력 등을 갖추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